코바늘 뜨기 #4 - 가방 (Made by my Wife)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요즘도 제 와이프는 코바늘 뜨기에 한창 입니다.
이제 한번씩 와이프의 코바늘 뜨기로 만든 것을
올리는 것도 스팀잇 생활 중에 하나가 되겠네요.

시간날때 마다 앉아서 계속 뜨고 있길래 무엇을
만드나 항상 궁금했었는데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만든 다고 합니다.


aaa.png

  • 코바늘 보관함이라네요. 이거 만드는데
    힘들었다고 옆에 두고 좋아라 합니다.

bbb.png

  • 손가방 입니다. 지갑하고 휴대폰 정도 들어가는
    크기인데 집 앞에 나갈때 주로 사용 할 거라네요.

ccc.png

  • 이건 좀 작은 손가방 입니다. 수영장이나 Gym에
    운동하러 갈 때 사용 한다네요.

아이들이 학교 계학을 해서 이른 아침에 학교에
보내고 나면 혼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자신의 취미가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도 바쁜 일상이지만 하고 싶은
일들은 미루지 마시고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한번 지나고 나면 더 실천 하기가 어려워
지는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좋은 분들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하나같이 예쁜 작품이네요^^

아 네 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림니다^^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람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멋진 작품을 올려주셨네요~ 코바늘 보관함은 정말 뿌듯해하실만 하네요~~ ^^ 정말 금손이시네요~~

안녕하세요 rosaria님 ㅎㅎ 너무 좋게 봐 주시네요.
계속 하다보니 조금 실력이 좋아진 것 같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대단한 손재주네요ㅎ 코바늘뜨기 어렵다던데요ㅎ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요즘은 동영상 강좌가 잘 나와있어서 그래도
따라하면서 방법을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사모님의 취미가 여성여성스러우시네요 ^^ 손가방들 너무너무 이쁩니다!

아 네 ㅎㅎ 실제는 그리 여성스럽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좋은취미고 자랑하고싶은취미네요 ㅎㅎ 시간가는줄모른다는점에서 공감하고갑니다 제주말은 그래서 짧나봅니다 ^^;;

아 네 ㅎㅎ 맞습니다. 하나에 집중하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요 ㅋㅋ
감사합니다~~

아내분이 정말 여성스러우시네요... 귀여우신것 같아요!
코바늘보관함 만드시고 좋아하신다니. ^^
그리고 그걸 보시며 귀여워하시고
스팀잇에다가 공유하시는 성민님도 다정한 남편이신것 같습니다.
잘보았습니다!

아 네 ㅎㅎ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이든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아요.. 꽤 오래 하는거 보면 그래도
좋아 보이긴 합니다. 스팀잇도 꾸준히 하면 나중에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스팀잇에 계속 홍보해주시면 아내님 작품들도 점점 인기가 좋아지겠네요. ^^
저도 스팀잇은 아직 초보라 별 성과가 없지만..
더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하얀 손가방 정말 예쁜데요~ 시원해보이고 ㅎㅎ 탐나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나름 자기가 만들고 흐믓해 하니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우와 코바늘 뜨기를 진짜 잘하시네요~ 파는 제품 같아요 ^^

아 ㅎㅎ 그런가요.. 너무 좋게 봐 주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