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를 마감하는 시점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이제 3월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의 1분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라 기업들과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분기마감 보고서와 정산 준비가 한창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 해의 계획이나 결과들도 중간 중간 한번씩은 확인해서 정리를 해야만이 장기적인으로 목표를 세운 계획들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과정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꼭 회사나 일적인 마감 보고서가 아니더라도 개인적인 목표나 생활을 한번 뒤를 돌아보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는 뉴스가 끝난 이후에 줄 곧 골프방송을 시청했습니다. 2014년 여자 메이져대회 마지막라운딩 경기였는데요, 오랜만에 반가운 박세리 선수가 보여서 계속 시청을 했습니다. 미쉘 위 선수도 마지막 조에서 플레이를 했는데요 아쉽게 2등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박세리 선수는 오랜만에 메이져대회에서 3위를 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굿~ 샷 이 절로 나오는 플레이였던 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여자 골프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 대회가 열린다고 하니 이번 대회에는 관심을 좀 가져봐야 겠습니다.

사실 저도 골프는 나름 열심히 다니긴 하고 있지만 처음부터 제대로 레슨을 받아 본 적이 없었고 연습장도 최근에는 잘 다니지 않아서 그리 만족 할만한 점수는 나오지 않는 것 같기는 합니다. 물론, 라운딩을 나가서도 크게 점수에 연연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친구들이 매번 하는 말이 조금만 연습하면 더 잘 칠텐데 왜 연습을 안하냐는 소리를 자주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라운딩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필리핀은 미세먼지보다는 매연이 많은 편이라서 시내의 공기가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인지 뜨거운 날씨에 야외에서 조깅을 하거나 산책을 할 만한 곳을 찾을 수 가 없지요. 그래도 조금만 외곽으로 나가면 좋은 공기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골프장을 자주 찾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잔디를 밟을 수 있는 곳이 골프장 이외에는 없다는 것도 큰 이유중에 하나일 듯 합니다.

지난주에 오랜만에 방문한 친구와 사업이야기도 하고 운동을 즐겼는데요, 지난 주 마지막 라운딩의 경치를 조금 지나긴 했지만 오늘 포스팅 해 봅니다. 어제 골프방송을 오래 봤더니 마음은 이미 필드에 있는 것 같습니다.


1fasdfasd.png

2dfasdfasd.png

3fasdfds.png

4fasdfasdf.png

5fdadfasdf.png

6fafddasf.png

7gafdasf.png

8fadsfsd.png

9fasdfasdf.png

10fasdfasdfads.png

11fadsfsdf.png

  • 이른 새벽에 출발을 했지만, 주말이라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셔서 평소보다는 좀 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맑은 하늘이 오후가 되면서 잠시 흐려지기도 했지만, 비는 내리지 않아서 운동하기에는 좋은 날씨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한 분기를 마감하는 시점이긴 하지만 달리 생각하면 두 번째 분기를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올 해 큰 계획을 잡고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현재상황을 파악하고 다시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지난해부터 진행하는 일이 있는데요(집짓기 도전), 사실 완공은 이미 된 시점에서 마무리가 잘 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정말 답답한 시간이 좀 길어지고 있는데요, 생각하지 못했던 부수적인 일들이 정말 많이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역시 처음하는 일이고 경험이 없어 여러 방면으로 생각할 수 없었던 부분이 실수라면 실수인 듯 합니다.

내일부터 후오비 거래소가 오픈을 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 아마 원화마켓은 좀 지연이 될 것 같다고는 하는데요 확실한 일정을 모르겠네요. 일단 원화마켓이 없이 후오비 거래소가 오픈을 하게 되면 어떤 변화가 있을지도 궁금하긴 합니다. 그래도 원화마켓이 조속히 오픈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무쪼록 스팀잇 가족분들 3월 잘 마무리 하시고, 4월의 첫 시작을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Sort: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간이 참 빠르죠
3월도 다지나가고 있군요 ㅎ
성민님도 3월 마무리 잘하세요 ^^

네 정말 올 해도 하는 것 없이 3월이 다 지나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jungs 님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즐겁게 생활하시길 빕니다^^

neojew 님 감사합니다~~ 늘 노력해야 겠네요^^

골프 치시기 좋은 날씨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진들을 보니 가슴이 확 트이네요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벌써 한 해의 1/4이 지나가네요.
지금쯤 한 해의 계획을 점검하고 수정할 부분은 다시
계획할 필요가 있겠지요.
남은 오후도 즐겁게 지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요^^

2분기부터는 코인장도 분위기가 좀 좋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네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대는 좀 하고 있긴한데.. 기대만큼 좋은 분위기가 될 지는 두고봐야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벌써 1분기가 끝이 나는군요! 시간 참 빠르다는 생각이...에휴~
전 아직 골프를 안쳐봐서...ㅎㅎ 이상하게 둥근 공으로 하는 운동엔 흥미가 안생겨요~ ㅠ
성민님도 3월 마무리 잘 하시고, 멋진 4월 맞이하세요~

네 ㅎㅎ 기회가 되시면 스크린부터 시작을 해 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요~~

저는 왜 성민님 골프하는 모습이 상상이 될까요??
관공이 언월도 휘두르듯이 풀스윙으로 뙇~!!!!ㅋㅋㅋ
필리핀 바기오에서 4개월있었는데 그립네요~^^
타지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ㅋㅋ 그리 힘이 좋지는 않은 것 같네요^^

그렇네요! 벌써 1분기 마감이 다 되어가는군요.. 4월말이면 말씀하신것처럼 새로운 시작이 될터이니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heeyaa35 님도 즐겁게 4월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덧 봄이 오고 이제는 더워질려는 날씨를 느끼고 있네요 어느덧 분기 하나가 훅 갔습니다 정신 차리고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네 정말 저도 정신차려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736.77
ETH 2370.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