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정주행 #3 - 진실을 밝히는 기자들 "조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조작이라는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정주행하면서 이번
주말을 마무리 했습니다. 33편 으로 길게 느껴지지만
한편당 35분 정도로 다른 16부작 정도의 내용이네요.

2017, 7월 24일 ~ 2017, 9월 12일까지 SBS에서 방송된
월화 드라마입니다. 사회적인 부조리에 대한 현실을
파헤치는 기자들의 모습을 그린 그라마 입니다.

정치세력과 검찰의 힘에 의해 언론의 조작이 되면서
진실을 외곡하고 힘이 없는 사람들이 고스란히 모든
책임을 지는 안타까운 상황을 바로잡는 내용 입니다.

"진실이 뒤집힌 세상, 그 세살을 뒤지으려난 사람들"
이라는 타이틀로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등의 연기가
돋보이는 재미있는 드라마라 생각이 됩니다.


123123123.png

"누구의 이야기를 전할 것인가. 누구의 사연과 목소리가
무시당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이것을 고민하는 것 이야말로 저널리스트가 가져야 할
책임이다.”- 미국의 저널리스트 그웬 아이펄

마지막에 국정농단 사태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책상안
태블릿을 발견하면서 끝이 납니다.

대중들은 언론을 믿고 언론은 진실을 말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원칙이 지켜져야 한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이번 한 주는 휴일을 맞아 어깨 통증도 있고 재충전을
하면서 드라마를 3편이나 모두 보게 되었네요.

토요일에 농구 시합때문에 피곤했는지 오늘은 집에서만
아이들과 함께 뒹굴거리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일 밤에 친구들이 들어온다고 해서 아마도 내일부턴
바쁜 일주일을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1/19/2017 Su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자아자 화이팅!!좋은밤 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this post....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에용~~잘지내셨죵?
조작이라는 드라마 본적은 없었는데~
잼있다는 말은 들었었어요~
한국은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ㅠㅠ 흑흑...
오랜만에 스티밋오니깐 막 헤매고 있어요 ㅠㅠ
좋은 밤 되세요 ~~^^

네 ㅎㅎ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매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네요.

네 ㅎㅎ 저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돌려봤네요^^ 감사합니다.

35분에 짧은 드라마라니 공중파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군요.

네 저도 처음에는 왜이렇게 빨리 끝나나 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드디어 마무리 하셨군요 !!!

이 드라마 홍보(?) 소개를 엄청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아 네 그렇군요 ㅎㅎ 국정농단사태로 더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가 아닌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재밌고 흥미진진하게 봤던 드라마네요~ 최근의 정치적인 건들을 다루기도 해었고요~ 한국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며칠 있었던 부산은 좀 따뜻하겠거니 했는데, 그쪽도 춥네요~ 계신 곳은 크게 추울 일은 없으신거죠? ^*

안녕하세요 beatblue 님, 네 추운일은 없지만 마음의 문제겠지요 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가 딱 하나 있는데 너무 궁금해서 애들 자고 나서 대충 중요한 부분만 돌려 보고 스티밋에 댓글남기고 보팅하러 왔네요. 조작.. 저도 못 본 드라마이긴 한데... 나중에 시간 되면 한번 봐야겠네요. 성민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요즘 드라마 자주 보시는거 같아요^^

카일의 500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5등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하하~~~~~^^
최신 글이 이거라, 여기다 풀봇 드려요~^^
감사합니당~♡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