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love 포스팅 이벤트 참여]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사랑하는 여보님께

in #kr6 years ago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kimssu

_

[번외편] 사랑하는 여보님께


KakaoTalk_20180404_224521266.jpg

KakaoTalk_20180404_224521596.jpg


안녕하세요!
킴쑤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참여 겸 번외편으로 만들어봤어요^^
[kr-lovelove 포스팅 이벤트 - 총 상금 100 SBD] 나의 짝꿍에게 감사하는 글 한 번 써보세요~ (보팅 이벤트 포함)
@floridasnail님께서 이벤트하고 계시는 거 아시나요~~?
저는 사실 많이 늦어버렸습니다^^
내일까지인데... 선정기준이 포스팅의 (보팅 금액 + 보팅수 + 댓글수) 총합이거든요 ㅎㅎ

이벤트 내용을 읽어봤는데 제가 쓰고 있는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이벤트라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어요~ 히힛.^^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관심부탁드려요흑흑
연재는 계속 됩니다^^

정주행 링크>>>>>프롤~13화까지 링크
13화 이후 부터는 각 포스팅에 달린 링크로 정주행 가능하답니다^^

늘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
그 분 참.. 죄값을 톡톡히 치르고 계시구만...

그 분은 누구실까요?!?!?!

앗..
정색하시고 여쭈우시니, 대답하기가 망설여집니다.
알콩 달콩 잼있게 사시는 것이 부럽습니다.

(그분은 제자를 꼬셔서 결혼하신 희대의 영웅호걸 지칭하는 말이었습니다.)

아하...저는 정말 누군가 해서 여쭤본거랍니다^^ 정색까진 아니었어요 ㅎㅎ 키킼키킼 하후~ 제가 쌤 꼬신다고 고생했는데....몰라주시니 아쉽습니당ㅠㅠㅋㅋ

헐.. 그런 것이었남유..

그래도 희대의 영웅호걸 맞습니다.
무협지 보면, 영웅호걸에게는 항상 예쁜 여자들이 꼬이거든요.

문제는 한 둘이 꼬이는 것이 아니라는 것..
신기한 것은, 여러 예쁜여자들이 한 영웅호걸에 만족하고 함께 잘 어울려 산다는 것..
ㅎㅎ 역시 무협지라..

남편에게 무한 감사를 표현하는 킴쑤님이 너무 예쁘고
그런 킴쑤님을 감싸주는 남편분의 마음이 진심으로 다가옵니다.
이벤트로 정해진 유한한 시간보다 영원할 두분의 사랑을 믿기에 그저 응원 한아름 안겨드립니다.

감사해요~ 언니^_^

부끄부끄한 편지를 올렸구만! 좋구로~
사랑해♡

재돌샘 이럴 때가 아닙니다~!!!
긴장하세요~~
다이아반지는 압박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 꿈에서 이미 줬는데요! 음... 적금을 하나 들어야 할런지요...ㅠㅠ

다이아 값이 최근 코인시세처럼 되지 않는 이상 적금으로는 무리데쓰요~ㅎㅎㅎㅎ
계속해서 꿈에서 선물공세를 하시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압박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꿈꿔서 얘기한 거 뿐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랑해!♡ 헤헤.

이런 손편지를 받는 재돌샘은 복받은 분이네요. 부럽부럽~!!!
아니! 아니죠!
이런 손편지를 쓰게 만든 재돌샘을 남편으로 둔 킴쑤님이 부럽부럽!!!
아.. 얘기가 이상해졌어요..ㅋㅋ
상황이 그렇다는 거예요~
저는 性정체성 문제 없습니다~!!ㅋㅋ

ㅎㅎ @calist님 말이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얘기가 이상해지지 않았어요^^
부러워하지 마시고 얼른 봄 타세요 킼킼 봄타고 얼른 옆구리를 채워주세요~~~~~~
앗, 리스팀 감사해요!!!!!

조금 더 일찍 참여할 걸 그랬습니다~^^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이런 손글씨에서 묻어나오는 달달함 어쩔....
아... 진짜 남편님 복받으셨네요 ㅜㅜ
(오그라든 손으로 댓글쓰다 쓰러질뻔했네요. ㅋ)
잘 읽고 갑니다 ~^^

아코, 오그라든 손은 다시 잘 펴졌나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가끔 이런 달달함은 결혼생활에 큰 윤활유가 되지 않을까요~~~
아내분께 셋째 갖자고 뻥~치지 마시구요키키키키ㅣ키킼ㅋ

서로가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감동입니다
모든것을 감사로 보다보면 서로 더욱더 사랑하고
고마운 일만 가득한것같아요
읽으면서 마음이 훈훈하고 좋았습니다^^

맞아요~ 감사하는 마음가짐에서 모든 것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법륜스님은 세상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셨답니다~
아이와 사이가 좋지 않을 때도 남편에게 참회하는 절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