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love 포스팅 이벤트 - 총 상금 100 SBD] 나의 짝꿍에게 감사하는 글 한 번 써보세요~ (보팅 이벤트 포함)

in #kr-lovelov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이번 주에는 많은 사람들이 "Happy Easter~!" 라고 서로 인사하고 다닙니다.
오는 일요일이 부활절이기 때문입니다.

나 : 자기야, 이번 주일이 부활절이네~
자기 : 우리 첨 만난 날이네~

남편에게는 부활절은 기독교적인 의미보다 우리가 처음 만난 날이라는 기억이 먼저 떠오르나봅니다.
매년 대답이 똑같습니다.


부활절 기념 포스팅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부부의 사랑 고백, 감사편지를 읽고 싶습니다.
처음 만났던 이야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야기, 조그만 일에 감사하는 이야기, 당연하게 받아들였던 배려에 새삼 고마워지는 이야기 등등, 배우자 자랑 이야기도 당연히 좋습니다.
권태기에 들어선 부부라면, 처음의 설레임과 사랑을 되새기며 새로운 사랑 고백을 하는 기회가, 이제는 정으로 산다는 중년 부부들은 인생을 함께 해주는 고마움을 담은 고백을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까지의 포스팅을 대상으로 합니다.

kr-lovelove 태그를 달아주세요.

상금

한 분 : 30 SBD (1명)
다음 두분 : 20 SBD (2명)
그 다음 세분 : 10 SBD (3명)
참가하시는 모든 분 : 100% 풀보팅과 리스팀

선정 기준

이 포스팅의 페이 아웃 시점에서 각 참가 포스팅의 (보팅 금액 + 보팅수 + 댓글수) 총합으로 합니다.
*보팅봇 사용시 탈락, 대댓글 수 제외

kr의 많은분들이 리스팀해서 널리 알려주시고, #kr-lovelove 태그 글을 읽고 보팅/댓글하시는 심사위원이 되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개월 전에 남편과의 처음 만남부터 결혼까지 그리고 현재의 이야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스팀잇은 글을 폴더별로 정리할 수 없어서 한 번 더 모아 올려봅니다.

  1. [나의 단짝] 포니테일을 한 남자

  2. [나의 단짝] 테니스 치는 미대 나온 남자

  3. [나의 단짝] 기도하는 남자

  4. [나의 단짝] 천년을 사랑하고픈 남자

  5. [나의 단짝] 하늘이 맺어준 남자

  6. [나의 단짝] 우주를 구한 남자의 작업멘트

  7. [나의 남자] 테니스과 골프로 충분해~ 보트는 안돼~


P.S. 이 글은 @jungs 님의 보팅주사위2 를 사용하여 글보상 SBD의 10% 를 주사위에 당첨되신 한 분과 저보다 많은 금액의 보팅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나누어 드립니다.
보팅주사위2는 풀보팅 하실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1503888831317.JPEG

Sort:  

댓글의 링크는 클릭을 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사이 스캠이 많습니다...

Just testing something ;) @tipU upvote this post for 0.1 SBD

thank you :-)

달팽이님 좀 마아니 짱이신듯!!!

제가 좀 짱이죠~ ㅎㅎㅎ

정말 사랑스러운 이벤트예요^^ 남편한테 편지 써본지도 오래되었는데. ㅋㅋ 한번 추억에 잠겨 볼까요 히힛

한번 참여해보세요~ 더욱 행복해지실 거예요~

싱글은 울고 갑니다. ㅎㅎㅎ

다음엔 싱글들을 위한 이벤트를 생각해보겠습니다 ㅎㅎ

달팽이님 글부터 읽구 저두 참여해 봐야겠어요. ^^

기대하겠습니다~^^

애틋함이 묻어나는 이벤트이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하 이거 참..
쓰면 한동안 맛있는 거 많이 먹을 거 같은데, 써볼까 생각하고 하자마자 손가락이 오그라드니 고민되는군요. 프하하.

플로리다님 스토리 부터 읽고 와야겠어요. :)

손가락이 오그라들어 없어지더라고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으로 행복해지실 거예요~ ㅎㅎ

와 예시 글이 너무 달달하셔서 ㅎㅎ

못지 않으실 것 같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