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697]말레이시아 수박은 안 싸다

in #krlast year

IMG_3200.jpeg

말레이시아에서 체감하는 물가는, 물론 동말과 서말의 분위기나 수준이 다르긴 하지만,
공산품은 한국보다 안 싸고,
가격은 쌀 수 있으나 실제 품질이 그 가격에 못 미치거나 같은 품질이면 좀 더 비싼 느낌
채소, 과일 등은 좀 싸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호주와 무역이 많아선지 호주산 꿀이나 건강약들도 조금 더 싼 느낌이구요.
말레이시아에 온 뒤로 수박 쥬스를 많이 먹었는데요.
동남아이지만 진짜 망고를 갈아 만든 망고쥬스가 많이 없고 그나마 수박쥬스가 맛있어서였죠.
근데 실제 한 덩이의 가격은 또 안 싼 듯 합니다.
길가 좌판에 파는 수박들,
키로대로 가격이 적혀 있는데 6~9천원 정도하면 한국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물론 크기가 더 작거든요.
그래도 노란 수박, 빨간 수박, 초록 수박(얘도 안은 빨갛습니다.) 다양하게 달고 육즙도 많아서 맛있어요.
이 날 지인은, 화학비료 안 쓰고 키운 거라고(어떻게 알지? 시골이라도 다 비료를 안 쓰는 건 아닐텐데) 지인들에게 줄 것까지해서 20통 가까이 샀습니다.
주인장은 계산하느라 바빴구요.
저도 2개를 얻어 왔는데 언제 다 먹을지~ ㅎㅎ
말레이시아 수박 맛나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4.55
ETH 1574.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