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85]살면서 좌절할 때가 가장 좋은 때이다 (Feat. 삶은 고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면, 지금 회사에 첫 입사했을 때부터,
첫 프로젝트도,
두번째 프로젝트도 힘들지 않은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일적으로 힘든 것으로 인해
스스로 심리적으로 그걸 너무 힘들어 했었죠.
그때는 정말 인생의 최악인 것 같고,
그 시간들이 빨리 지나길 바랐는데...

이런 말 하긴 정말 싫지만,
그때보다 지금이 더 힘든 것 같네요.

아니, 눈 앞에 있는 지금이 늘 힘든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도 저는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고, 차분해지려 노력합니다.

한 주도 이틀 남았네요.
화이팅요^^


Fotor_154212685821581.jpg


살면서 좌절할 때가 가장 좋은 때이고,
기쁘고 성취감을 느낄 때가 가장 위험한 때다.
한걸음씩 올라갈 때마다 겸손해져야 한다.
피아니스트 백혜선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솔직히 많이 힘이 드네요.
올초만 해도 암호 화폐로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생각에 큰 금액을 넣었는데 모두 녹아 버린 것 같습니다.

스팀이야 떨어져도 물타기를 한다는 생각에 덜 속이 상하는데 이노바에 큰돈 날리고 만회를 해보려고 이오스 몇 만개를 어느 거래소에 몰빵 했는데 그놈이 영 시원치 않으니 욕심이 화를 불러온 듯합니다.

그래도 스팀에서 새로운 희망을 찾아봅니다.
말도 안 되는 언어로 낯선 동네에서 함께 꿈을 키워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못 찾아도 잊지 말아 주시고요.

오늘은 운이 좋은가 봅니다.
컴퓨터를 켜자 바로 님을 만났습니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많으려나 봅니다.

오후에 로또 복권을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일등이고 이등이고 되면 스팀 만개 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로또구매하러 가야겠네요. 스팀살 돈 구하러.
저도 이래저래 속상한 맘이야 그지 없는데...
이 또한 지나가리니 믿으며.
투자에 믿음에 중요한건지, 소용없는지 전혀 모르겠지만.
댓글에 위로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동 1등 되셔서 스팀 100만 렙 ^^

그러고 싶네요~^^

저도 요새 지치네요 ㅠ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어짜보면 직장생활이 하면할수록 힘들수도 있다고보네요. 아무쪼록 즐거운 하루되세요.

힘내세요~
다시 한번 힘내세요~

어제밤 봉평엔 예쁘게 첫 눈이 내렸습니다.
모든 것이 흘러가듯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물 위에 글을 쓸수 없듯
그냥 잔잔한 하루 되시길 ... 곧 맛있는 점심 드시고
힘 내세요~~~~

그래도 힘내서 살아가야 겠죠!? 힘들 때도 있고 좋을 때도 있고 그런거니까요. :)

전 스팀시세 때문에 조금 스트레스 받고 있네요ㅠㅠ

도움이 될지 모르겠으나,
저는 심리적으로 힘들어지면, 단순하게 살려고 노력해요.
의도적으로 흑백논리로ㅋㅋㅋ
OX로 대부분 스트레스는 에매모한 것들에서 많이 오더라구요.

카일님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