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69]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여러분은 오늘도 행복하신가요?

어딘가 아파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강함에 감사하며,
주변에 가족과 친구들이 있음에 감사하며,
내가 나인 것에 감사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그런 감사함을 느끼기 전에
부정, 분노, 우울 등의 다양한 감정을 겪어야 하지만요.

그런데 보통은 그런 위기(?)없이는 지금 주어진 것들에 대해 잘 느끼지 못 하는 것 같아요.
사람이니까.

그래도 문득 문득 이런 저런 이유로 주변을 돌아보고,
뒤를 돌아보며,
또 지금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가를 느끼게 되지요.
사람이니까.

오늘의 내가 있음에,
지금의 자리가 있음에 감사하며,
이번 한주도 화이팅 해요!

스팀 가즈아!!!


Fotor_15401754323913.jpg


나는 매일 아침 눈을 뜨며 이렇게 묵상한다.
“눈이 보인다. 귀가 즐겁다. 몸이 움직인다.
기분도 괜찮다. 고맙다. 인생은 참 아름답다.”
쥘 르나르 (프랑스 소설가)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야 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한주~~~ 월요일되세요 ^^
스팀도 아자아자 ㅎㅎ

아프고 나면 뒤늦게 소중함을 깨닫죠..
다 나으면 다시 반복되긴 하지만요 ㅎㅎㅎㅎ

살아 있음에 감사를...
하루하루를 살 수 있다는 것 만큼 감사할 일이 또 있을까싶어^^
건강하게~ 오늘 하루도 화이팅^^

카일님 정말 그래요.
아침에 눈을 떠서 눈이 보인다. 라는 말이 요즘에는 실감이 나네요.
세상살이 힘든데, 재미있고 즐거운 인도 가끔은 있으니 살만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죠
건강한 한주 되세요!

정말 그래요. 평소에 아무 일도 없음에 감사할 줄 모르다가, 누구 하나 아프면 그게 얼마나 행복한 거였는지 깨닫게 되더라고요.
맑은 가을하늘 보며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Here in Estonia is also trees yellow... one week more and all this yellow cone :)

건강이 최고죠~ 건강할 때 건강 챙기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