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10]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월요일 아침은 언제나 적응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 팀분들은 주말동안 일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지, 늘 월요일 아침은 빡씨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 또한 지나가리니...지나가리니...
(그리고 다시 다음주면 다시 돌아오리니...그래도 그 또한 지나가리니.....ㅇㅁㅇ;;;;;)

이런 일상의 반복들이 모여 삶이 되는 거겠지요?

오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대들이 챔피언!
엥? ㅋㅋㅋ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Fotor_151719192818069.jpg

다음 주까지는 계속 추울 것 같네요.
막바지(?) 추위 잘 견뎌 냅시다~^^


행복한 일을 생각하면 행복해진다.
비참한 일을 생각하면 비참해진다.
무서운 일을 생각하면 무서워진다.
병을 생각하면 병이 든다.
실패에 대해서 생각하면 반드시 실패한다.
자신을 불쌍히 여기고 헤매면 배척당하고 만다.

  • 데일 카네기

LiveMessage_2017-12-11-00-00-18.gif

Sort:  

Rilly don't understand the write up..but the picture is nice...
I give you my 100%
Maybe u shud try translating to English next time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좋은생각을 하면 좋은 일만 일어날꺼에요

날씨는 춥지만...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해보자고 다짐하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뫼비우스의 띠인가요??무한반복되죠.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 보아요~^^

나는 행복하다! 행복하드아!

아 힘이 나는 말씀 고맙습니다
월요일엔 누구나 펀더멘탈이 조금 흔들리지만
샘처럼 유연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지내면 적응되지요
우와 점심 맛있게 드세요

모든것은 스스로가 생각하는대로! ㅎㅎ 매력적인 글이네요.

긍정의 힘을 믿어 봅니다 일체유심죠 카일님 꾸준함에 존경을 보냅니다 ^^

긍정적으로 가즈아!!!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죠. 좋아 오늘이 기대돼! 유방암4기를 긍정적 생각으로 극복해내신 채인영 교수님처럼. 긍정적으로 가즈아!

인생을 달관한 자 만이 할수있는 한마디..
"이 또한 지나가리니" 월요일 아침에 필요한 말인거 같습니다.

한끼줍쇼! 후기를 올렸읍니다. 시간나실때 들러주세요.~
https://steemit.com/kr/@chungjh/3xkjqv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