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e's Dreams Come True 1]카일의 한끼줍쇼 5탄, 서울 합정역! @ohthisisit님과 낮술을~^^

in #kr7 years ago (edited)

Fotor_151514965673333.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카일의 Dreams Come True 1, 찾아가는 밋업 서비스, 카일의 한끼줍쇼! 5탄!

오늘은 합정에서 스팀잇 5일차 뉴비!
@ohthisisit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5일차임에도 과감하게 밋업을 신청해주신 @ohthisisit님(이하 하이디님)
만나보니 과감함의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만남 전 하이디님의 포스팅을 보고 저와는 나이차가 조금 있겠구나 싶어 제가 젊은이와 대화를 할 수 있을까 살짝 걱정을 했었습니다.
(이렇게 표현하니 제 나이가 엄청 많은 것 같은...으흑)

드디어 약속된 1시!!
합정역 6번출구에서 하이디님이 고운 자태를 드러내십니다^^

늘 만남 전엔 어색함을 걱정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요?
역에서 조금 떨어진 하이디님이 정한 맛집을 찾아 5분여를 걸으며 가벼웁게 자기소개^^

도착한 집은 온돌이라는 맛집이였어요.
카페처럼 이쁜 실내와 음식 사진을 남기라 권했으나, 음식리뷰어인 하이디님이 그걸 제치고 스팀잇에 대한 궁금증부터 폭발하시더라구요.

아직 5일차인데다 알고 보면 쉬운 스팀잇이나(어려운 것도 있지만^^) 처음 접하면 어려운 게 많죠.
보상의 금액이라던지 환전 방법이라던지.

질문까지 적어오신 하이디님을 말려가며 일단 사진부터 찍고.

20180106_192837.jpg

보이시나요?
네네..저희 낮술도 했습니다.
무려 소주로~^^

제가 권했던가요? 그런데 하이디님은 시원하게 콜!
과일소주도 마다하셔서 오늘은 저도 그냥 소주를 마셨습니다.

이미 5일만에 제가 5개월만에 깨달은 사실들도 이미 간파하신 (제가 심히 느렸네요) 하이디님!

그러나 스팀잇 관련 사이트들은 생소하셔서 이것저것 알려드렸습니다.

주옥같은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사용기가 있으나 역시 글보다는 말이, 또 직접 시연이 더 와닿는 모양입니다.

밥과 소주 한병을 다 해치우고, 소주 1병 추가와 안주를 추가하여 이야기는 계속 되었습니다.

1515234466150.jpg

얘기의 주는 스팀잇과 코인에 대한 얘기였지만, 개인적인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예전 @yibt5227님을 만났을 때도 그렇고 뉴비분들과 대화하고 있으면 뭔가 제가 스팀잇 영업사원이 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뭐지;;;
그런데 하이디님은 다른 표현을 쓰시더군요.
스팀잇 교육전담 같다고ㅋㅋ

예정된 시간보다 오바된 2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이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나이 어리신 분들에게 밥을 얻어 먹는게 맘이 편치 않았지만 룰은 룰이라 감사히 밥 얻어 먹었습니다.

한끼줍쇼가 자리 잡으면 한끼드립니다로 업그레이드 해야할까봐요~^^

글로만 만나던 사람들을 직접 만나고 저의 체험담을 듣고, 팁이라면 팁도 서로 주고 받으며 스팀잇에 대한 확신(?)을 좀 더 전하고, 그래서 뉴비 분들이 좀 더 편하게 스팀잇을 즐길 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기여한다면 좋겠어요, 이 '한끼줍쇼'가~

물론 더 좋은 정보가 가득한 포스팅에 비하면 제가 드릴 수 있는 정보는 너무나 한정되지만, 직접 만남으로써 스팀잇이 가상이 아니라는 걸 실감하게 해 드릴 수 있다는 것에 제 나름의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언제나처럼 생각보다 더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부디 하이디님도 그랬길 바라며, 뉴비 하이디님(@ohthisisit)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잠재력이 어마어마하신 분이네요.

20180106_192810.jpg

아쉬움을 뒤로하고 인증샷 하나 남기고 헤어졌습니다.

20180107_140031.jpg

그리고 하이디님이 본인이 물어볼 질문거리가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죄송한 마음에 준비했다는 선물.
하이디님 정말 적극적이고 착하신 분입니다.
잘 쓸게요~♡

다음 한끼줍쇼는 어디로 갈지~^^

카일의 한끼줍쇼 5탄, 서울 합정편!!
LiveMessage_2017-12-09-02-18-14.gif

Sort:  

항상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기회가 되면 밋업을 하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Upvote me please

와우 밋업..!
즐거운 시간되셧겟어요 ㅎㅎㅎ

네너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스팀잇의 매력이네요~^^

아... ㅎㅎ 합정이면 저희 집에서 정말 가까운데... 안그래도 카일님 글 보고 함 신청할까 하다가 토요일은 제가 육아 올인을 해야하는 바... ㅎㅎ
좋은 시간 보내신것 같네요. ^^

아 합정이랑 가까우셨네요..가정의 평화가 우선이죠
미리 공지했음 혹시 스케쥴 조절하셨을수도..제 불찰입니다ㅜㅜ

아이고 몬산다 ㅋㅋㅋ 낮술이라니 정말 스팀 영업사원 입니다 ㅋㅋㅋ 이벤트 함해야 하나 ㅋㅋ 한명 영입할때 마다 ㅋㅋ풀보팅 해주던지 ㅋㅋ

저 사원말고 과장시켜주심 안되나요 영업과장ㅋㅋ
저 좋자고 하는 일인데요 멀ㅋ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당~

생활속에서 실천하는 @khaiyoui님...대단하십니다... 추진력이부럽습니다...아참 보내주신 청송사과에 대한 간략 포스팅을 올렸읍니다...사과가 아주 싱싱합니다...주위분들과 나눠 먹을 계획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쉿.. 카일님..본명을 알게 되었읍다...ㅎㅎ....https://steemit.com/kr/@chungjh/1-e08c43b655146

우와~~ 정말 좋은시간인거같아요
이러한 일도 하셧구나 정말 대단하세요!!

역시는 역시^^

5개월치 노하우를 시원하게 쏘 셨네요. 잘 하셨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685.37
ETH 3498.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