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일기] 스달로 구매한 사과 1상자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얼마전 @khaiyoui 님의 1.2스달 이벤트 https://steemit.com/kr/@khaiyoui/1sbd-2-and-20 에 응모해 사과 한상자를 오늘 받았읍니다..

글쓴 보상으로 받은 스달로 이렇게 맛난 과일을 먹을수 있다니...생소하기도 하며..눈앞에 일어난 일에 즐거워하기도 합니다...아내에게 가상화폐로 샀다고 하니...믿지 않습니다...

가상화폐가 실물경제로 실현되는것을 경험해 보니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해 더욱 확신이 듭니다..

이벤트를 만들어주신 카일님..감사하고...맛있게 사과 잘 먹겠읍니다...

Sort:  

저도 잘 받았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부모님께 보내드렸거든요
먹기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

저는 주위 분들과 나누어 먹을 계획입니다...
덤으로 택배배송으로 카일님의 본명도 알게 되었읍니다...덕분에 제 이름도 노출 되었읍니다..ㅎㅎ

ㅋㅋㅋ 본의아니게 여러분의 실명과 집주소를...스팀잇에서 잘못하시면 쫓아갑...ㅋㅋㅋ
에고고 참...엉뚱한 생각들이 이렇게 실현되어 다들 좋아하시니 좋으네요~^^

지금 하시는 이벤트들은 가상화페를 쓰는 우리들이 바라보는 미래입니다...그것들을 실제로 일어나게 하시는 카일님께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아마 이벤트로 꽤 바쁘고 정신 없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티내지 않고 묵묵히...하시니..감사한 마음에 미안한 마음을 얹어봅니다...제가 할수있는 일은 응원하며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하는 거라 생각해...성급하게 서둘럿네요(지리산쌀)...죄송..... 실명...주소는....차카게 살겠읍니다..ㅎㅎ

보상으로 이제 과일까지 먹을수 있는!!!!
정말 가상화폐 신기하고 매력 있습니다.!!ㅎㅎㅎㅎ
맛있게 드세요~~

가상화폐의 실제사용을 통해 가상화폐의 중요성을 조금더 알게 되었읍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맛있는 사과는 기분 전환도 되지요:) 가상화페와 실물경제의 만남이군요.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반갑습니다..저도 팔로우 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52 % upvote from thanks to: @chungj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38% vote... I was summoned by @chungjh!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츄릅츄릅~ 사과즙먹다가 달고 맛나서, 판매하면서 저도 하나 주문했는데 어서어서 오기를~
냉장고 넣었다가 시원하게 먹어보고프네요.
맛나다니 다행이고~ 도움이 됐다니 기분좋아요~
더 좋은 상품으로 뵙...읭?ㅋㅋㅋ

싱싱하고 아주 인기만점입니다...첫째딸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서...가상화폐로 샀다고 하니 누가
이런걸 보내주냐 물어서 아주 멋진 언니가 보내주었다고 답해주었읍니다...다음에는 카일님 사진도 같이 보여 줘야 겠읍니다....다음에도 좋은 상품에 열심히 도전하겠읍니다...아자아자..가즈아!

이쁜 사진만 포스팅해야겠습니다ㅋ
이쁜 언니가 쌀도 보낸다고하니 언넝 와서 가져가세요ㅋㅋ
성격급하게 입금까지하셨는데 앞의 두분이 응원만하신관계로 순서가 돌아왔어요.^^

가상화폐가 실물경제로 실현되는것을 경험해 보니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해 더욱 확신이 듭니다.

님의 사진을 보니
저도 확신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사과가 보기만해도 탐스러워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