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748]해피 버스데이 투 미~khaiyoui (85)in #kr • last year 요즘 사람 같지 않게 계속 음력 생일을 쓰는 사람 가족들이 음력을 챙기고, 친구들은 음력을 어려워 하고. 그래서 따로 해봤으나, 그건 그거대로 좀 거시기 해서 그냥 음력 생일 하나로… 가끔은 혼란을 일으키지만 어쨌든 날이 중하리~ 축하해주는 마음과 축하받는 내가 기분 좋음 되지~ 어쨌든 생일 축하해!!! 더 건강하자~ 건강 제일!!! #photography #writing #life #daily #krsuccess #dblog
축하합니다.^^
타국에서의 생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