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698]한 여름의 오뎅탕!

in #krlast year

한 겨울에 버스 정류장 옆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따끈한 국물과 먹던 어묵꼬치~

IMG_3329.jpeg

한 여름에 먹는 어묵꼬치도 짱 맛있다!
들어간 대파랑 무의 맛의 한국과는 달라도,
청경채맛은 좀 써도,
그래도 맛있다!
어릴 땐 10꼬치라도 먹을 수 있었지만 돈 생각하느라 못 먹었고,
지금은 10꼬치 먹얶다간 소회불량 걸려서 못 먹고.
뭐든 먹을 수 있을 때 맛있게 챱챱!
잘 먹고 잘 살자~!!!

Sort:  

그곳에도 어묵탕이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