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111]에비후라이카레 & 돈코츠라멘 @와후진 수서

in #kr7 years ago (edited)

Fotor_152006441478690.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봄날같은 주말!
고향친구가 서울로 올라온다네요~^^
나들이 가는 기분으로 수서역으로 마중~

점심시간이라 수서역에서 가까운 맛집(?)을 검색해 찾은 곳!

1520064345633.jpg

동네 일식집(?)같은 느낌이였는데, 분위기는 상당히 일식집 다웠어요.
(일본서 살다온 친구의 감상평~)

1520064347198.jpg

뽀얀 국물이 특징인 돈코츠라멘~

1520064348781.jpg

에비후라이카레.

새우튀김, 카레 자체를 굉장히 오랜만에 먹는 기분입니다.
뭐든 간만이면 다 맛난 것 같아요.

커피 한잔하면서 그간 못 나눈 얘기를 나누고, 각자의 일정을 위해 헤어졌네요.
다음 만남은 서울이 아닌 창원이나 대구를 기약하면서~

아직도 집밖으로 한번 안 나가신 분들이 있다면, 집 앞 공원이라도 한바퀴 돌고, 저녁식사하세요~^^



By @designkoi

Sort:  

앗~ 저희동네(수서동)의 와후진이면...저희집에서 30.58m 정도 떨어진 집인데 오셨었군요..그가게는 밖에서 보면 허름하던데.....글구...그집 주인이 제 딸 친구 아빠가 운영하셔서 가족끼리는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저희가족은 식사하면서 떠들며 먹는 스타일이라서...)

아하~ 허름한 가게 옆에 깔끔한 새식당이 있더라구요.
가게 안은 크지 않아서..아마ㅋ 크게 떠드시진 못 하실듯..

돈코츠 라면의 뽀얀 국물이 고소해보이면서 아주 감칠나게 하네요 ㅎㅎ
저는 어제 올라랑 라면집에 찾아가려다 베트남 음식점에 갔는데요. 따뜻한 라면 국물을 기대하면서 괜히 베트남 음식점에 갔더니 기대 이하의 음식을 맛보고 왔습니다 ㅠㅠ 라면집이나 갈걸... 다음에는 라면집에서 카일님처럼 돈코츠 라면 먹고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ㅎㅎ

베트남 음식..음..못 만드는데 가면 상당히 플레인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간만에 카레라 좋았고~친구 라면궁물엔 숟가락 살짝 얹었지요~^^

여행 다녀보니까 한국 카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인도 오리지널 카레보다도요 ㅎㅎ

여행 다녀보니까 한국의 일본식 라멘이 젤 맛난것 같아요. 일본 맛집을 가도 특유의 육수냄새나 느끼함, 생면의 맛 등등 (그 본연의 맛을 제가 모르는거겠죠) ㅎㅎㅎ 떠나보면 집이 제일 좋은 것과 같은 이치일까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ㅎㅎㅎ 돈코츠라멘 저도 먹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순간 일본에 온듯한 착각을 군침도는데요 먹고파요 우리동에도 있었음 하네요 다녀갑니다

돈꼬츠라면 먹고싶네요
못먹은지 넘 오래됐어요 ㅠ

맛나보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돈코츠라멘이랑 비후라이카레가 정말 맛나보여요.
고향친구분이랑 이야기도 하시고 맛나는것도 드시고
카일님 좋으셨을거 같아요^^
카일님도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카레에다 튀김을 올리다니...
우째 이런 신박한 생각을 했을까나요
겁나게 맛있어 보이네요잉~

역시 친구는 고향친구가 최고죠.ㅋㅋ 근데 배고플땐 먹는거 보면 안되겠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90.25
ETH 2380.3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