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111]에비후라이카레 & 돈코츠라멘 @와후진 수서

in #kr7 years ago

돈코츠 라면의 뽀얀 국물이 고소해보이면서 아주 감칠나게 하네요 ㅎㅎ
저는 어제 올라랑 라면집에 찾아가려다 베트남 음식점에 갔는데요. 따뜻한 라면 국물을 기대하면서 괜히 베트남 음식점에 갔더니 기대 이하의 음식을 맛보고 왔습니다 ㅠㅠ 라면집이나 갈걸... 다음에는 라면집에서 카일님처럼 돈코츠 라면 먹고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ㅎㅎ

Sort:  

베트남 음식..음..못 만드는데 가면 상당히 플레인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간만에 카레라 좋았고~친구 라면궁물엔 숟가락 살짝 얹었지요~^^

여행 다녀보니까 한국 카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인도 오리지널 카레보다도요 ㅎㅎ

여행 다녀보니까 한국의 일본식 라멘이 젤 맛난것 같아요. 일본 맛집을 가도 특유의 육수냄새나 느끼함, 생면의 맛 등등 (그 본연의 맛을 제가 모르는거겠죠) ㅎㅎㅎ 떠나보면 집이 제일 좋은 것과 같은 이치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