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가 올라갔군요, 기뻐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뽀삐입니다. 오늘 명성도가 48에서 49로 올라간 것을 보고 기쁜 마음에 이 글을 쓰게 되었네요. 요즘 저는 왜인지 모르게 여유가 없었고 한없이 바쁘기만 했습니다. 너무 쉴새없이 바쁘다 보니 내가 잘 하고 있는건가? 에 대한 고민들도 무수히 많았고 실패들을 너무 자주 겪다보니 더 올라가려 했던 제 마음이 주춤해지기도 했습니다. 결국 이번 방학은 쉴 새 없이 바쁘기만 했고 명시적으로 남는 건 얼마 없었지만, 그래도 어떻게 생활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닫고 나름대로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개강은 했지만, 더 열심히 살고 싶습니다. 오늘 하루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바쁘기는 하지만, 열심히 살아봅시다. 사랑해요 다들!

Sort:  

명성 오르신거 축하드리고
한번 열심히 본인이 느끼기에
충분할 만큼 노력해보세요 ㅎㅎ

응원 너무 감사드립니다. 비가 어느새 그쳤는데, 좋은 밤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얼른~
명성도 50 찍고 싶은데..ㅋㅋ

갈 길이 멀군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ngratulations @katecho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