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형 보조배터리 '후드라이언' 후기

in #kr6 years ago

실물먼저 보세요!ㅎㅎㅎㅎ

사용하던 보조배터리가 고장이나서 어떤걸 살까 고민하던중 (역시 귀여운게 최고,, )

얼굴형 후드라이언을 구매 했습니다!!!

뽁뽁이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gmaket에서 구입)

구성은 이렇게 보조배터리 본체랑 케이블선이랑 보조배터리전용 파우치입니다

제손이..좀 징그럽네요 ㅎㅎㅎ..

충전이 되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고 총 4칸이네요~

저 뭔가 이게 마음에 들어요 ,,,약간 어디써야할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쓰면 유용해질것같은 느낌이 드는 부분이랄까...

그리고 !!! 이거 앞뒤로 구분이 없어요!!

저만 몰랐죠?!!!

요즘 다 이런가요...!!?

구성품에 있는 케이블 선에는 제가 알기론? c핀을 제외하고는 다 있어요!

충전도 잘 됩니다!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세요)

음... 마무리는

라이언 아이스크림케이크로!!!

마무리는 먹는걸로 끝냅니다! 찹찹

안녕~

Sort:  

응? 충전한걸로 아이스크림 먹는 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

ㅎㅎ사고보니 두개다 라이언이었어요!ㅎㅎ

귀엽네요~
잘 쓰시길 바랍니다~^^

네 고맙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kaenggae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짱짱맨 홍보요원 @maikuraki 입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네! 고맙습니다

얼굴이 잘렸군요...

......ㅎㅎ어쩔수가 없었습니다...헿

와~~ 엄청 이뻐요~^^

ㅎㅎ 고맙습니다~

귀엽지만 나는 라인프렌즈가 더 마음에 들어용image.png

라인프렌즈 보조배터리도 있나요?! 그것도 귀여울거 같아요!!


헤헤 귀엽죵 ㅎㅎ

헉...이건 있는줄도 몰랐어요 ㅜㅜ 이것도 봤으면 진짜 한참 고민했을거 같아요 !ㅜㅜ

기승전찹! ㅎㅎ

먹는게 최고!입니다

마지막 사진보고 순간 놀랐네요!ㅎㅎ
팔로우/업보트 누르고 갑니다~! 좋은 주말보내세요ㅎㅎ

고맙습니다 ~ 저도 팔로우 할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