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글) 대전 롯데시티호텔/성심당 DCC점/스타벅스 대전엑스포점 방문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쥬니입니다.
(다들 이렇게 시작하시길래 슬쩍 따라해보는 뉴비..)
폰으로 포스팅 써보는건 처음인데 잘 올라가려나 모르겠네요 ^^;;

어제 일정이 있어서 대전에 와야 했는데.. 제가 있는 이 곳 청주에는 눈이 요로코롬 왔네요.
(사실 등굣길이 더 예뻐서 찍고싶었지만, 운전 중 휴대폰 사용은 안되니깐.. 눈에 담는것으로..ㅜㅜ)

image

눈길..운전... 정말 하고싶지 않은데 말이죠..?😂
(인정? 어 인정<-죄송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기온이 영상이라 금방 눈이 녹아서 해가 살짝 얼굴 내밀었을때 슝슝~~~
미리 예약해둔 숙소인 롯데시티호텔 대전점에 도착했습니다!

(눈팅해보니 이럴때 건물 외관을 넣던데 뉴비인 저는 운전하느라 못찍었다고 핑계를 대봅니다.)

숙소에서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조용한 고층방을 부탁드렸는데 14층으로 배정해주셨네요. 리버뷰는 아니지만 시티뷰(라고 쓰고 공사장뷰라고 읽는다.)였고 밤에 건너편 아파트 덕에 야경은 예뻤어요.

image

공사장 안나오게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제가 투숙한 방은 헐리우드 더블룸인데요~
이름이 화려해서 스탠다드룸보다 비싼방인줄 알았는데,
스탠다드 헐리우드 더블룸이라고 하더라고요~
방 크기는 스탠다드룸 + 싱글침대 2개를 붙여 배치한 형태이고요. 그래서 다른 스탠다드룸(트윈, 더블)들과 같은 가격으로 겟또~~~😍
이름이 화려해서 뭐가 다른가했더니 결론적으로 침대 배치만 조금 다른거였어요....ㅎㅎ

image

제 바디필로우가 저를 강제 일코해제 시켜버리는군요..
십덕후 이런건 아닙니다..😂


간단히 짐을 풀고 주변 탐방에 나섰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DCC, 대전 컨벤션센터와 바로 이웃해있고요~
방문 전 이리저리 알아보다보니 DCC에서 개최되는 학회 숙소로도 많이 쓰이더라고요~ 애증의 학회.... DCC 내부 전광판을 보니 오늘도 모 학회의 추계학술대회.. 우리 힘내요 연구자님들.. ☆

제가 DCC에 방문한건 사실 그런 목적은 아니고요~

image

대전의 명물, 대전 방문 필수코스, 성심당 DCC점 방문을 위해서였습니다.
성심당 DCC점은 호텔 입구에서 길하나 건너면 진짜 바로 있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옛말 틀린거 하나 없다는..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방문 전 써칭 중 알게되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왼쪽에 작게 케익부띠끄도 있고요.
생각보다 내부 빵 판매하는 곳은 협소하여 촬영은 못했습니다.
사실 엄청나게 후한 시식 인심 덕에 하나 시식해보고 돌아서면 다른 빵 시식이 준비되어있고 하다보니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네요....ㅎㅎㅎㅎㅎ
진짜 종류별로 시식 다 해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성심당 대표메뉴인 튀소(튀김소보루)와 부추빵은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내일 아침으로 먹을 빵 몇 개 사왔네요.
(본 건 있어서 이 쯤에서 빵 사진이 나와야 할 것 같지만 아직 습관이 안된 뉴비는 사진이 없습죠..ㅠ)


그리고 지금~ 이 포스팅을 열심히 쓰고 있는 이 곳은
골프존 조이마루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점입니다.

몰랐는데 여기가 골프존 본사라는군요. 그에 맞게 제 눈앞에 거대한 조형물이..

image

여긴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KCC 오피스텔 공사장 하나 건너오면 바로 위치해있고요~
두 시간 여유가있어서 책이나 읽을까해서 책들고왔는데
포스팅 쓰다보니 어느새 한 시간 넘게 지나있...

image

오늘 포스팅한 세 곳은 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모바일로 적는지라 티맵 캡쳐를 올려봅니다. 노트북 가져와서 포토샵이 켜고 싶네요.)

image

혹시 방문하실분들 계시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도 친절한 스티미안 분들의 따뜻한 관심으로 성장하는
뉴비 스티미안 쥬니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 ☆복☆받으세요~

Sort:  

우와~ 대전 간 지 오래됐는데 골프존 조형물 엄청나네요~

넵ㅋㅋ 담엔 가서 같은 포즈로 한방 하구와야겠어요^^;;

ㅋㅋ 재밌겠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4일 전이지만) 청주에도 눈이 쌓였었군요.. : )

Congratulations @jyunny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6763.93
ETH 2963.3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