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바지를 못 입는 이유

in #kr11 months ago

ECBD5C45-0D05-4F5A-ABA8-EC6D0AC90355.png

요즘엔 회사들도 좋아져서 여름엔 반바지로 출근을 합니다

이 더운 날씨엔 참 좋죠

그런데 저는 못입습니다

다리가 너무 흉~해서요

제가 보기에도 흉하니 남들 보기엔 어떻겠습니까

그래도 좋은 점이 있다면, 모기가 잘 못 물더이다 ㅋㅋ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남성 호르몬 빵빵…. ㅋㅋ

ㅋㅋ

제모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2365.66
ETH 1647.9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