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귀찮은 하루

in #kryesterday

image.png

아내랑 좋은 식당도 가고 싶고 함께 운동도 하고 싶고 경치도 구경하고 싶은데 이걸 다 하자니 하루가 넘 길고 힘들거 같고요...

집 근처에 자쿠지 있고 경치도 좋은 러너스 카페가 있다면 좋겠단 생각좀 해봤습니다

그림 처럼 꼭 저렇게 빌당 옥상에 있을 필욘 없지만,
강이나 호수뷰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image.png

그림보단 러닝 트랙이 좀 길었음 좋겠네요.. 흠흠

image.pn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저는 걷기 트랙만 있으면 돼용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4s5we9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42.00% / rshares=255,081,835,98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773.39SP 중 13.3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테라스뷰가 호수뷰라기 보다는 트랙뷰네요..
트랙을 달리는 사람들이 좀 거인인거 같지만..
분위기는 좋을거 같네요.

약간 광교 분위기 나는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366.43
ETH 156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