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귀찮은 하루jungjunghoon (79)in #kr • yesterday 아내랑 좋은 식당도 가고 싶고 함께 운동도 하고 싶고 경치도 구경하고 싶은데 이걸 다 하자니 하루가 넘 길고 힘들거 같고요... 집 근처에 자쿠지 있고 경치도 좋은 러너스 카페가 있다면 좋겠단 생각좀 해봤습니다 그림 처럼 꼭 저렇게 빌당 옥상에 있을 필욘 없지만, 강이나 호수뷰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그림보단 러닝 트랙이 좀 길었음 좋겠네요.. 흠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krsuccess
저는 걷기 트랙만 있으면 돼용
0.00 SBD,
1.86 STEEM,
1.8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테라스뷰가 호수뷰라기 보다는 트랙뷰네요..
트랙을 달리는 사람들이 좀 거인인거 같지만..
분위기는 좋을거 같네요.
약간 광교 분위기 나는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