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입인사이지만 당찬포부를 살짝 첨가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입승인이 떨어지게 되어서 첫 글을 작성하는 ASAK입니다.

스팀잇에 대해서 전혀모르다가 우연한 기회에 지적재산권에 대한 민주주의 플랫폼을 만나게 되어서 저도 이곳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ㅎ

저는 농업생명과학쪽으로 오랜시간 공부했지만 사진, 코딩등 잡다하게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조금씩 해보고 있어요ㅎㅎ

또한 글쓰는 것도 취미가 있어서(논문쓰고 그러면서 생각치도 않은 취미가 생겨버렸죠ㅎ) 조금씩 적어서 혼자 간직만 했는데 스팀을 통해서 공유하면서 다양한 생각을 듣고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벌써 기대가 되네요!!

좋은 플랫폼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넵! 정보를 주셔서 감사해요! 프사가 너무 귀여워요ㅎㅎ

반갑습니다~ 관심분야도 많아서 스팀잇 활동하는데 어려움없이 적응하실 것 같네요 ㅎㅎ
처음에는 포스팅을 올려도 관심받기 쉽지않으실껍니다. 실망마시고 꾸준히 다른 분들 포스팅에 가서 소통하면 점점 본인 포스팅에도 관심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실껍니다~:)

넵ㅎㅎ 그래도 다른 소셜미디어에 비해서 피드백이 좀 더 진정성있는거 같아요! 인스타, 페이스북등등은 보통 좋아요만 누르고 내용에 대한 반응은 많지 않아서요!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담!

많은 좋은 글들 많이 나올것같은 느낌이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ㅎㅎ 얉은 지식이어서.. 그래서 많은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하고 구독할게요!

환영합니다!! 스티밋은 정말 여타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청정하죠 ㅎ

잡다한 취미가 많으시다니, 재능이 많으신걸로 봐도 되겠군요!

앞으로도 즐겁고 부담없는 스티밋 생활 되세요^^

그냥 쭈욱 얇은 지식의 향연이랄까요?ㅎㅎ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itbamboo.jpg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 대나무숲”입니다!! ^^
아래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익명으로 올리실 수 있어요
https://goo.gl/forms/FzApBEnACW99APtm2
해피해피한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뿅~

스팀잇도 대나무숲이 있었군요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닷!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세요.
천천히 하나씩 배워가시면 재미있는 스팀잇을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있는 다른 글과 댓글 보면 다들 진정성있는거 같아 벌써 기대되네요. 첫술에 배부를 수 없겠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다보면 재미있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는 1일 포스팅 쓰시고 태그 적으시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주러 옵니다.
kr-event 태그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합니다.
시간될 때 방문해 보세요^^

뉴비를 위해서 이런거까지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정독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여러분야에 관심이 많다하니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얉은 지식이라ㅎㅎ
조만간 글에서 또 뵙도록 해요!

Congratulations @jsw5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