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란

in #krlast year

군자란이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한겨울에 어쩌면 이렇게 예쁘게 피었는지 기분이 참 좋습니다.

군자란의 꽃말이 '고귀'라고 하는데 정말 아울리는 꽃말이란 생각이 듭니다.

20230116_150433.jpg

Sort:  

오 색이 주홍빛이 도는게 너무 이쁘네요. 저희 아버지가 좋아하실 것 꽃이네요.

잘 돌보셨내요
이 겨울 이쁘게도 꽃을 피워 주었내요
고귀 한 꽃 ~~!!!

군자란 이런 모습이구나 드는 꽃입니다. ㅋ 넘 고귀합니닫!

와.... 이 추운 계절에 화사하게 피었네요.
좋은 일 있으시려나 봐요.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꽃입니다. 그녀가 불만을 품거나 분개할 때마다 나는 그것들을 제시하곤 했다.
이런 친절한 행동에 찬성표를 던지고 지지해 주세요. 나는 또한 약 12개 국어를 알고 있다.

군자가 사랑을 주지않으면 이쁘게 꽃이 피지 않는다고 알고있는데, 꽃이 아주 이쁘게 폈네요 :)

Very beautiful orange flower. Hope there’ll be more to come.

These are Bush Lily my girlfriend's favorite.

한겨울에 핀 군자란...드문 일이네요~ 좋은일 있겠네여

이름과 꽃말이 잘 어울리네요!!

Good, looks like butterfly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