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죽 터졌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욜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

일욜은 스팀잇 쉬는분도 많으시고
므~ 므 ~므~보팅도 별루 안하시는
날이라 오늘도 쉬어볼까 하다가
글을 쓰고 있네요 ㅎㅎㅎ

왜냐면 폭죽 터졌거덩~요!

무슨 일인지 안~궁금 하시겠지만
요렁걸 그냥 넘어 갈순 읍자너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 이블속에서 뒹글거리며
피드글을 읽어 가는데
아~글쎄 @relief88님 포스팅에 제 이미지를 그리셨다는 글이 눈에 띄자너요? ㅎㅎㅎ 대박

1521942860037.jpg

확인 안하고 싶겠지만 링크주소 남깁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kr-art/@relief88/relief88-s-drawing14-jsj1215

세상에 아줌마를
소녀로 맹글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게다가 빛나는 폭죽이 뭔가
상징적인거 같아서 참 좋았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23일 포스팅글에 댓글을 남겨주신 님들을 확인 하던중 외국인
유저가 남기신 영어 댓글이 있길래
먼저 피싱 댓글인줄 알고 경계를 하고 봤더니 글쎄 코멘트 랭킹 9위에
올랐다며 댓글을 남기셨네요

1521942851364.jpg

그래서 안심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요케 올려놓으셨네요
흐뭇~~~ㅋㅋㅋ

1521942854082.jpg

세상에 스팀잇을 하다보니
제게도 요런 폭죽 터트리는 일이 일어 납니다 ㅎㅎ

댓글 뿐이겠습니까
보상액 보팅수 댓글수 다 기록입니다
오늘은 겸손일랑 개나 줘버리고
자랑질좀 하겠슴돠~~^^

1521942863156.jpg

잠시 울고 가겠습니다
흑흑흑 ㅠㅠㅠ

너무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일상일수 있지만
제겐 호무란(홈런) 입니다~~^^

다시한번 관심과 사랑을 주신 분들께
하트 만개씩 쏘아 드립니다

뽕~뽕~뽕~~~~~~♥

먼저 스팀 스달로 결제할수 있는
가계이름의 계정을 만들었고(지금은 텅빈 지갑)
페이스북에 포스팅을 올려봤고요

카운터에 "가상화폐 스팀 스팀달러로
결제 가능합니다" 라고 문구를 써서 붙였더니 손님들이 뭐냐고 물어 보시네요

그리고 스팀잇 광고를 위해 저희가게 내부에 어울리는 광고문구와 디자인을
생각중입니다

금방은 안나오더라도 광고문을 걸어놓게 되면 다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싸메고
아이디어를 짜내보겠습니다


1글1닭에 나오는 문구들을 써도
되는걸까요? 궁금합니다

늘 부족한 포스팅에 큰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kr스티미언 모두 즐거운
스팀잇을 할수 있기만을 바래봅니다

1521942865463.jpg

이렇게
키득~키득~ 웃음 가득한 일용되세요^^

Sort:  

겹경사 축하드려요 😆 계속 관련 글 올려주세요~ 스팀스달로 결제하는 비율은 크지는 않겠지만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 사진 너무 예쁘네요..
스팀이나 스달로 결재하는 고객은 좀 나오셨는지요~!?

아직입니다
이제 하루 지났거든요
빨리 나타나길 바래본다 ㅎ

저도 응원합니다
몇 년 뒤에는 하루 고객의 절반은 스팀으로 구매하는 날이 오시길!

크... 항상 응원합니다. 언젠가 친구들이랑 치킨먹으러 갈게요 ㅎㅎ

ㅎㅎ 네 기다리겠습니다

소녀가 이미지 빼박인데요 ㅎㅎ
겹경사 터졌네요 축하합니다

네 맞아요
겹경나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여기 저기 알려주시는 모습에 배우고 갑니다. 홈런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유저들 유입을 위하여~~~!

스티밋에 금손 분들이 많으신데
가게에 광고문 올리고 싶다하시면
스팀 관련이니 도와주실것 같은데요^^

아... 그런 수도 있네요
함 생각 해봐야 겠습니다

헉..
스달 가지고 춘천 가야겠어요?
결제방법은 송금으로 결제 하나요 ㅋㅋ

글구 대문은 요사진 좋은대요?...ㅋㅋzz.jpg

ㅋㅋㅋ
제 왈가닥 이미지 인가요
맘에는 들어요

겹경사네요 축하합니다 ㅎㅎ
꾸준하게 활동하신 댓가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제건 겹경사지요 ㅎㅎ
앞으로도 홧팅 입니다^^

정말 좋은 일 하십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미언 으로서 해볼만한것 같습니다
점점 많은 분들이 시도해 보셨음 좋겠습니다

소녀감성 충만하시잖아요~
고민되시면 공모전 같은걸 해보시면 어떨까요.ㅎㅎ

네 참 좋은 생각 같습니다
한번 참고해 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