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관대함

in #kr6 years ago (edited)

생각의 깊이는
상처들의 흔적 아닐까
좌절을 승화 시켰던 경험이 '깊이'를
만들어 내는것이라고 ...!

좌절은 사람을 참 힘들게 합니다
하지만 열정이 없었다면 좌절에서
느끼는 아픔도 없겠지요

아마도 좌절은 '열정의 생체기' 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따라서 시간과 경험을 통해서 우리는 통찰의 깊이를 얻어낼수 있다고 믿어 봅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은
너무 많고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젊어서는 열정이 최고인듯 싶더니
나이 먹어서는 관대함이 으뜸인듯
보여집니다

열정도 관대함도 없는
내게는 무언이 남아 있을것인가 ?

자꾸만 나게게 물어 보고 싶습니다

1524159245792.jpg
The train leaves at eight
기차는 8시에 떠나네-조수미

Sort:  

멋진말이네요. 열정과 관대함

젊지도 늙지도 않은 나이 이기에 둘다 가져보려 노력해 보겠습니다.

hello @jsj1215 beautiful place.. keep posting..

요즘들어 생각의 깊이가 아직 얕음을 실감해요. 많은 경험이 필요한 때라 생각하고 있답니다. 글 보고 또 깨닫고 갑니다.

새벽에 일어나시고 잠은 언제 주무시나요.
대단한 열정입니다.

열정과 좌절 서로 상반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또다른 가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결국 함께 있기에 가치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열정과 관대함있으시자나요~

저희 열정은 어디로 갔을까요?...
찾으러 가야지~🤔🤔

열정! 을 유지해야하는데 가끔은 너무 편한거에만 집중하느라 얕아지는 거 같네요. 반성합니다.

언젠가부터 사라진것 같았던 열정이, 업비트에서는 타오르는 기분입니다. ㅋㅋ

멋진말들입니다 시간과 경험을 통해서
좀 더 성숙해져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