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 💜

in #kr7 years ago (edited)

무언가를 완벽하게 만들려고
노력 할수록 더 불완전해 질때

자연스럽게 하지 못하고
지나치게 잘하려하다가 그것을 망칠때

그러나 무심히
자연스럽게 흐르는대로 내버려 두는데
그것이 완벽하게 되어질때

자연스러운 것이 최선일때 ... !

그래서 때로는 모든노력을 내려놓고
맡겨놓고 싶어질때 ... 그럴때

1517499892473.jpg

매우 고요하게 다가온다
크게 소리치지 않는다

나지막하게 속삭인다
아주 고요해져야만
이해할 수 있는 언어

그러나 잊어버리곤 한다
그 언어를 .... 그는 ... 自然이다

ㅡㅡㅡ💘ㅡㅡㅡ

2년전 봄에
1년전 봄에

나홀로 수채화에 빠졌었습니다
또 연산홍 물감을 꺼내야 겠습니다

수채화랑 봄바람 나는거죠

1517499860317.jpg

ㄴㅐ~ 마음은 조약돌
비바람에 시달려도 둥글게 살아가리
ㅇㅏ~ 무도 모르게~~!ㅎㅎ

   잠못드는 그대에게 사랑을
Sort:  

skyhongus로 카카오톡 주세요 시급합니다

카톡 드렸어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완성작도 마치시면 보여주세요. 조급할 필욘 전혀없구 붓가는대로 마음가는대로요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우와 색감이 정말 ~!!! 멋집니다.
글을 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괜히 투정부린 제가 정말 부끄럽습니다 흑 ...

무슨일 있으셨나요 ㅎ
누구나 투정은 늘 있죠
홧팅~!

어디서 많이듣던 가사인대요?
내마음은 조약돌....
둥글게 살아가리 ㅋㅋㅋㅋ
반짝이는 포도송이 옆에 왜 모과가 누워있어요....ㅋㅋ

맞아요
노래가사 ㅎㅎ

감수성이 뛰어나신것같아요~
좋은 글과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보팅도 하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색감 진짜 너무 좋아요. 일부러 색깔별로 고르신 것 같은데요?ㅎㅎㅎ

그러게요. 일부러 색깔별로 고르신거 같은데 ㅋㅋㅋㅋ

고추참치님 일부러는 아녀요 ㅋ

그렇게 됐네요
가지각색이라 이쁘죠? ㅎㅎ

맛도 모양도 제각각인 과일들이 참 탐스럽게 모여있네요. 우리 스티미언들도 각기 다른 사람들이 개성을 뽐내며 스팀잇을 풍요롭게 하네요~

네 그런거 같습니다
각자의 취향과 능력대로~~^^

포도 참 생생한 것아 맛있겠습니다 ^^
잠못들고 포도나 눈요기로 ^^

포도한송이 드리고 싶네요 ㅎㅎ

완성작이 기대되는 그림이예요전 수채화같이 색입히는 건 진짜 젬병이라ㅜㅠ부러울 따름입니다. 오늘도 그림고 감상젖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할수 있는거 수채화뿐
것도 초보라 ㅎㅎ
감사합니다

감성 풍부하신것 걑군요.
잘 보고 갑ㄴ다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99.80
ETH 2652.98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