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요 ....

in #kr7 years ago

우리 모두는 누구나
삶에 있어서 많은 부분들에 대하여
알고 얻고 잃어버리고 잊어버리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겠지요?!

삶의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괴로워하고 외로워하며 그리워하는
방법과 이유를 안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사람들은 각기
저마다 자기의 소중한 삶을 인생을
조각해 나가는 생의 예술가가 아닐까요

우리 모두는 이 세상에서
내 던져진 운명인 동시에

내 던질 수 있는 자유인이라고 하지요

자기 자신의 자아를 찾아 실현하며
누구나 다 진정한 자유인의 자유를
누릴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겠지요!?

"무한한 소망은
한계가 정해지지 않은 허공 일 뿐 " 이라는

어느 유명한 그 누구의 말처럼요!

행복하고 유쾌했다고 생각되어지는
희망적인 좋은 일들만 간직하며

영원한 마음 속의 행복을 기원하며
일상에 임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고
우리 모두를 배려하고 위하는 보람된 일상을 살아갈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1515513764998.jpg

스팀잇은 요즘 저에게
새로운 기쁨이자 희망의 씨앗이네요😜

늘 큰 배려와 베품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5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소원을 말해봐]에 선정되셨습니다 참여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cine/7mh52e-cine-2018

꿈은 무조건 크게 가져야 됩니다.
그래야 일상의 사소한 행동들도 스케일이 커집니다.

넵 😍
그럼 저는 고래의 꿈을 꾸겠습니다~~!^^

스팀잇 재밌죠 ㅎㅎ

최근에는 스팀잇으로 SNS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네 저도 그렇습니다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재미랄까요 ㅎㅎ^^

ㅋㅋ우리는 팔로우 되어있지요~~~~!근데 아드님이 너무 완소남임,,,진짜 잘생겼다.

ㅎㅎ 그랬군요
그럼 자주뵈요
아이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희망의 씨앗~~ 좋은 표현이에요~^^ 잘읽고 갑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다들 비슷한 마인드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소통을 우선으로 삼고 있긴 하지만 버상도 나름 쏠썰한 재미더라구요 ^^

ㅎㅎ 네 비슷하면서도 나름대로
삶의 방향이 있겠지요~^^

맞습니다, 스팀잇은 새로운 기쁨이자 희망의 씨앗입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희망의 씨앗이라는 표현 너무 좋네요.
spero spera!

네 희망이 크고 있는건 틀림없으니까요^^
감사합니다~~!

글 잘읽고 추천하고 갑니다.
저도 살아가는데 있어서
다양한 능력이 필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어쩌면 긍정적인 생각이
아닐까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넘 부족한데 추천도 해주시고
막 힘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