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2018 소망 릴레이

in #kr7 years ago (edited)

팝콘 대문.jpg
대문 제작 - @zoethehedgehog

안녕하세요 cine입니다
@gumagreat님께서 소망 릴레이에 참여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1> 스팀잇에 1일 1포스팅
스팀잇에 가입한지 이제 3개월이 좀 지났네요
처음엔 호기심에 들어왔지만 사람 사는 냄새도 나고
훈훈한 포스팅도 자주 올라오고 좋으신분들이 많더군요

저 역시 그분들에게 그런 느낌을 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1일 1포스팅을 꾸준하게 이어나가길...

2> 영화와 책 더 보기 & 그리고 여행가기
작년에는 바쁘다는 핑계로 영화관을 생각보다 많이 못갔네요
그리고 또 마찬가지로 책도 많이 읽지를 못했구요
여행도 많이 못가고 대체 뭐했나 모르겠습니다ㅎ

귀차니즘에 집에서 보는게 점점 익숙해져서...
올해는 조금 더 실행에 옮겨야겠습니다

3> 나와 주변사람들이 건강했으면 하네요
시간이 지나갈수록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건강보다 중요한건 없다는걸말이죠
몸이 아픈데 돈이 억대로 있으면 뭐하겠어요
이글 읽으시는 스티미언분들도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제가 소원을 말해봐!에 지목할 분들은
@yhoh
@yellownoda
@badasori
@fastthinking
@jsj1215
님 입니다. 감사합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D

br>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follow m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소원 이뤄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많은 분들께 즐거움도 나눠주실 수 있는 2번은 더욱 격렬하게 응원드리겠습니다 씨네님:)ㅎㅎ2018년 화이팅입니다~

격렬하게 감사합니다~ 2018년 화이팅!

ㅎㅎㅎㅎ ^^

즐건 하루되세요^^

소망이 꼭 다 이루어지는 한해되시길 바랍니다~~^^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cine님 제 2018년 모토에도 건강이 있습니다 ㅠㅠ!
함께 건강한 2018년이 되기를 소망하겠습니다! > <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죠~ 올한해 건강하세요~!

저를 지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써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고민이 많습니다. ...

저도 처음에 선정되고 똑같았습니다ㅎ
며칠 생각해보시고 그다음에
부담없이 생각나는대로 하시면 될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