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 ....💘

in #kr7 years ago (edited)

허탈함

일장춘몽인듯
빠져나간 파도인듯

갑자기 찾아온 홀로 된듯한 어색함

피곤이 밀려오고 눈꺼풀이 천근인데
말똥말똥 잠못이루는 밤

이유있는 서글픔

이런날..이런밤
한잔하면 좋을까

근데 나는 술을 즐기진 않아
ビル 🍺 한잔이면 딱 좋아

ㅡㅡㅡㅡ
파랑새
1516289642240.jpg

같은 시대 같은 공간에서
우연히 만나 같은 곳을 바라본다는 것은

참 기쁜 일이지요

미래를 생각하면
가끔은 끝이 보이지 않는
안개 속을 걷는 기분일때가 있습니다

정답이 없는 삶이기 때문이겠죠

저는 아직도
행복이라는 파랑새를 찾고 있나봅니다

         💙
Sort:  

누구나 자신의 파랑새를 찾고 있지 않을까요? 그게 행복일수도 다른 것일수도 말이죠.
글 잘 보았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파랑새가 언제올까요 아직은 안온것 같네요ㅋㅋ

기다려보세요~!

아직도 파랑새를 찿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감기 조심하시고요
저도
가 즈 아~~~!!

이문세의 파랑새 노래를 흥얼거리며 댓글을 씁니다 ^^
삐릿삐릿 내마음을 울리네 우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흥얼거리다 보면기분도 좋아지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제게 이미 파랑새는 왔습니다. 스팀잇과 여자친구 ㅎㅎㅎ
이제 안 놓치도록 잘 해야 할텐데요 ㅎㅎㅎ

ㅎㅎㅎ 넘행복해 하시는것 보니
분명 파랑새를 찾으셨군요
여자친구와 스팀잇~추카드려요 행복하세요♥

파랑새가 이쁩니다
늘 행복하세요
@홍보해

지금 여기 스티밋에서 파랑새가 많이 보여요^^

네 그런것 같죠? ㅎㅎ

글도 그림도 직접 하신거에요? 넘 멋지시네요♡♡ 역시 금손이 많아요ㅎㅎ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