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Good post steemit

thank you

색소폰 배우고 싶었는데 저게 은근히 숨이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ㅠㅠ

부르다가 숨차서 죽을뻔했습니다. !! 굉장히 여유롭게 부르고 있네요

저는 보기만 해도 힘들어요.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이 많은데
같이 하자고 하면 손을 흔들며 사양합니다.

뭔가 색소폰하면 올드한데
듣다보면 빠져있죠

우리 동네는 색소폰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동아리도 활성화 되어 있고
보기는 괜찮지만 저는 사양합니다.

멋있으시네요!! 굿굿

분위기를 돋우는데는 그만이지요.
남자들이 불면 폼나기도 하고

청바지에 갈색 재킷, 갈색 구두가
색스폰과 잘 어울리는군요~^^

빠밤하면서 부는 모습에서
저 개인은 노력하려는 모습이 엿보여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