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in #kr6 years ago

c7b2cf1d-757a-4fb0-afe5-5abbccb764ab.jpeg


간식으로 나온 빵
커피도 한 잔 곁들이니
옛날 빵맛이라
나도 모르게 자꾸 손가네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 IOS
Sort:  

아주 옛날 빵이네요. 떡인지 빵인지 구분이 애매하다는~~

술빵이라고 했는데
술 냄새는 않났어요.
김빠진 술로 했는지 몰라도 맛있었어요.

저도 빵 한 조각하고 차 한잔 마시는 중입니다 오후 편안하게 보내세요 샘

왜 빵을 먹으면 커피 생각이 날까요
완전 환상의 콤비라고 할까요

옛날 빵맛! 궁금해요
빵이 담긴 그릇도 넘 멋있어요!

평범한듯
그러면서도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카스테라.??? 인가요..?
샛노란건 단호박맛, 노오란건 기본 카스테라, 갈색빛도눈 건 모카맛, 하얀거에 검은 점이 박힌듯 한건.. 떡..? ㅎ
저도 잠시 외출후 뜨끈한 믹스커피 한컵 했네요..

술빵이라고합니다.
갈색빛은 보리빵이고
노란건 망고빵이랍니다.
망고는 좀 달았어요.

빵이군요 그 떡인줄ㅋㅋ

뭐 성분은 다르지만
우리가 만들면 떡
서양 애들이 만들면 빵
처음에 누가 만들어 먹었느냐가 중요하겠지요.

커피에 빵
좋은 조합이죠~
감사합니다

빵과 커피
참 잘 맞는 궁합이지요.

빵이랑 같이 커피마시면 정말 행복한거 같아요!!
jjy님 편안한 하루보내세요^^

빵이 있고 커피가 있고
아직 봄이 남아 있어 행복합니다.

술빵이라고 하던 폭신폭신한 빵인가요~

네 쫀득하면서도 폭신한 빵
렌지에 살짝 돌리면 더 맛있어요.

옛날빵의 텁텁함이 보입니다...^^

투박하면서도 구수한 술빵
예전에 막걸리로 반죽해서 부풀면
호박잎 깔고 쪄먹던 빵이 정말 맛있어요

그냥 잘걸... 왜 이걸봤을까요ㅠㅠ
이시간에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후회막급
그래도 운동 두 배로 하고 계시지요? ^^

아이들과 열심히 놀아주기위해 점심때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jjy님도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관리 잘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