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모작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4/11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411_223319588.jpg

원본이미지
출처: https://twitter.com/magchomp8
まがこ 라는분의 트위터 ↑↑

sd (2).jpgsd (3).jpgsd (1).jpg

모작 이미지
본 그림은 손그림이며, 과정샷 까지 찍어보았습니다.

사용재료:

0.05 라이너, 0.1 라이너 (선따기용)
애니메이션 색연필 (대략적인 형태잡기용)
삼성 마카 여러가지 컬러들 (밑색 깔기용)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본격적인 묘사용)

Sort:  

어렵네요.. ㅎㅎ..
일단, 전 이렇게 그려지는구나만 알고 갑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본판의 컴그림의 퀄리티를 따라가기엔 월등히 부족한 실력이지만, 좀더 갈고 닦은뒤 창작을 위주로 해볼 생각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그림이 참 멋지네요.
그림 잘그리는 분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열심히 활도 ㅇ하시기 바라면서 님에게 행운이 가득한 보따리를 보냈으니 풀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cjsdns/cjsdns-the-steemit-name-challenge-from-ravenkim

덕담 및 댓글 감사드립니다. 오늘 처음시작해서 모르는게 너무많은데 앞으로 많이 알아가면서 열심히 해봐야 겠네요.

그림 실력 대박입니다.. 저도 드로잉 공부중인데 부러울따름입니다

아이고 아닙니다..저도 아직 그림공부중이며, 하물며 창작을 더많이 해야하는데 모작만 하고있어서.. 걱정이네요..

꾸준히 포스팅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듯 합니다ㅋ

dmgpol09님 감사해요! 부디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응원해드릴께요ㅋ.

@홍보해 드립니다
색감이 너무 좋아요ㅋㅋ 취향저격ㅋ

허억....감사합니다.. ㅠㅠ

@iring00 제가 좋아하는 분? 손그림은 아니네요ㅋ 한번 놀러가보세요ㅋ

오.. 같이 그림그리는 사람으로써 팔로우 해놔야 겠네요

@jiwoon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dmgpol0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요건 쉽게말하면 자동소환 개정이에요ㅋㅋ 댓글달아도 운영자가 볼지모르겠어요^^~

ㅋㅋㅋ...처음이라 어리둥절하네요.. 배워갑니다..

ㅋkr-join글작성했으니 아마도 처음가입자에게 필요한 지식? 링크로 남길듯하니 그림그리시며 틈날때 보세요 2~3주 지나면 스팀잇 전반적인 파악은 하실듯합니다ㅋ

초반 가이드 지도 감사합니다..ㅜㅜ 굿밤되세요 ㅎㅎ

느낌있는데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잘 보고 그렸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정말 감성이 풍부하신분이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너무 잘 그리셔서 저도 모르게 리스팀했어요 ㅠㅠ
좋은 작품 활동 계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