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rwerq, steemit] 치고 빠지는 글쓰기

in #kr6 years ago

말씀하신데로 글하나에 4~6개 이상이 되면 저같은 경우는 읽다가 집중도가 확~~!!! 떨어져서 4~5 문단 읽다가 댓글달러 내려오게 되네요 ㅎㅎ
큐알님이라 불러야되나?ㅋ 암튼 어제글도 그렇고 큐알님 글은 말씀하신데로 적으시는게 확 느껴지네요. :)
역시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구나 싶습니다..
저는 그냥 길든 짧든 생각 없이 쓰는데...ㅋㅋ

Sort:  

소통과 교류를 통한 호혜적 활동에 방점이 찍힌 플랫폼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4-5문단 이후 (글의 방향을 파악한 뒤에) 댓글달기가 가장 효율적인 방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각자 의식하든 그렇지 않든 자신만의 적응 방식을 찾아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사실 이렇게 적는 가장 큰 이유는 귀차니즘(...) 때문입니다. 제가 글을 길게 적는만큼 읽는이들도 무척 귀찮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정말로요)

저는 마음 가는대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애초에 그렇게 작성된 계정 이름입니다.ㅎ

닉네임챌린지라는게 있었군요 ㅎㅎ
그럼 저는 큐알님으로 부르겠습니다. :)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