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둘째날 + 끄적임

in #kr6 years ago

한국에 비 많이 왔다고 그러던데 한국에 계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 피해는 없으신지요?
저는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데 태국이나 한국이나 물난리 때문에 난리 들이네요...ㅜㅜ

모쪼록 많은 피해 없으셨길 바랍니다!

끄적임

소통하러 많이 다니면서 업봇과 댓글을 난사하고 다녔습니다. ㅋ
맞팔해주던 말던 @zzing 님을 넘어서고자 아무런 도움도 안되는 업봇과 함께 댓글 달며 팔로우하고 다니네요 ㅎㅎ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끄적입니다.
가끔 아무 말씀 없이 업봇만 조용히 누르시고 가시는 분들 중에 제가 팔로우 안하고 있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소통이 하고 싶다고요!!! 찡님보다 더 많이!!!ㅋㅋㅋ
팔로우 안해주셔도 상관 없고 아무말이나 상관 없으니 댓글 하나 달아주고 가시면 좋겠습니닷!
업봇(보상) 좋지만 저는 소통을 다니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ㅋㅋㅋ

그럼 오늘도 사과 하나 보고 가시죠~ ㅋ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똥이라고하면 ㅋㅋㅋㅋㅋㅋㅋ
사과똥👍👍👍

아.... 가즈아나 크레이지 태그 쓸걸.......ㅜㅜ

저는 댓글 + 업봇 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

야이누무자스기
ㅋㅋㅋ왜자꿐ㅋ 날언급하시나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팁. 1만스파업 하면 알아서 소통하러 찾아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찡님 넘어서고 싶은 이유 하나!!
찡님이랑 소통하고 싶은 이유 둘!!
나는 찡님 포스팅 자주 보는데 찡님은 팔로잉 너무 많이해서 내 포스팅이 너무 많이 밀려있어서 못보니까 소환해서 보여주고 싶은 이유 셋!!!
ㅋㅋㅋㅋㅋㅋ

1만 스파업.... 얼마면 돼???? (원빈 버젼....ㅋㅋㅋ)

이야......배려가...
수준급🤔

@jisoooh0202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앗!!! 간지님이닷!!!
럭키님 카페에서 뉴비를 위한 포스팅하시는!!!
근데 팔로우 하고 있었는 줄 알았는데 안하고 있었네요 ;’;;; 풀린건가??,
암튼 다시 팔로워 했고요.

근데 저 바이트볼 약 한달? 두달? 전에 받았는데 또 주는 건가요???ㅋ

안녕하세요 ㅎㅎ
두번 주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네네 팔로우 버튼도 누르고 글도 잘 읽었고, 영상으로 만들어주신 라떼도 한잔 마신 기분입니다. ㅎ 자주 소통해요!!

길마님 제가 소환 했었는데 안오셨더라고요~~~~!!!!???ㅋㅋㅋㅋ 저는 이미 팔로우 하고 있었고 1시간을 드립니다 이벤트 봐서 아래 글에 소환했었는데...ㅋㅋ

https://steemit.com/actifit/@jisoooh0202/introduce-dapp-actifit-get-motivated-to-fit-kr-en

자세한 사용법은 요기 ㅋ

https://steemit.com/steemit/@jisoooh0202/introduce-dapp-platform-on-steem-blockchain-1-actifit-kr-en

아마 @bbooaae 뽀돌님이 오늘 중으로 더 자세한 리뷰 적으실것 같네요. :)

ㅋㅋ 아닙니다
소환술에 끌려갔었습니다.
내용 잘 확인했고, 나중에 어플 깔아서 해봐야지... 정도만 생각하고 바쁜 일상으로 돌아왔었습니다. ㅋ
이제 좀 찬찬히 봐야겠네요!!

아하!!ㅋㅋ 못보신줄 알았습니다. ㅎㅎ

저도 못보신줄알았습니닷!!

오늘 전 하트라떼 마시고 왔습니다..! 0:55 폭탄 같이 생겼어요ㅎ_ㅎ;

사과에 이어.... 사과 똥에 이어..... 폭탄까지...ㅋㅋㅋㅋ
@bbooaae 님이랑 두분이 제 액티핏소개에서 제일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시고 사용해주신 분들인데....
역시 두분이 제일 적극적으로 저를 비판해주시는 군요 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 저의 쥐꼬리만한 예술적,창의적 감각을 살린 결과가 폭탄(만화에 나오는 모양 ㅎㅎ)이였습니다

사과......... 또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올리실때 저 소환 해주세욧!!!! ㅋㅋㅋ

라떼를 너무 많이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ㅎㅎㅎ

아하하하 라ㄸㅔ가 우유때문에 그런지 포만감이...ㅋㅋㅋ

ㅎㅎㅎ 찡님은 넘사벽이라...
그래도 응원합니다 지수님(?)..맞나요? ^^;;

지수 맞습니다.ㅎㅎ
찡님..... 넘사벽도 넘을 수 있는 벽이라 생각합니닷!@!!!!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116.15
ETH 2413.0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