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Dapp Actifit- Get Motivated to Fit!! / 운동 자극 한번 받아 보시죠!!! (kr/en)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llo, all steemians!!!!

많은 분들이 이미 들으셨는지 모르겠는데, kr 커뮤니티에서는 제가 한번도 보지 못한것이라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ㅋㅋ 나대는거 싫어하는데 스팀잇에서 왜케 나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댑을 발견했기에 스티미언으로써 소개 해야지요. ㅎㅎ

I guess a lot of steemians are using it already, but I just heard about it from @joetunex yesterday. And I've never seen this Dapp/app on #kr community. This post is mainly introducing it to kr community. But also posting in English because for someone who never heard it before.

93CEC4EF-E5A6-43CA-9C63-EF87895BC4CB.png

진짜 이거는 진짜 혁신적인 앱인것 같습니다. ㅋㅋ @Actifit 이라는 앱인데요!!! "그냥 움직이면" 돈을 주는 최초의 앱입니다!! 진짜 그냥 움직이면!!!ㅋㅋㅋㅋ 이건 진짜 무조건 받으셔야 합니다. ㅋㅋㅋ 만보기마냥 걸음 세어주는 앱이든 하이킹에 적합한 앱이든 뭐든 운동을 하시는 분 또는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계획을 세우고 기록하는 의미에서 운동관련 앱을 많이 쓰실텐데요. 지우라는 말은 못하겠고 그건 그거대로 쓰시고...ㅋㅋ 요거 꼭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ok.. It is definitely amazing Dapp/app to motivate people to exercise. It is called @Actifit. This is the first app ever pay to users while they are "just moving". Just like that!! Rewarding with your activity!!! Most of you who loves to fit or plan to start may already have other apps for fitness. I can't say delete them, but you should have this app too!!!

FFB3A5D5-12F6-459A-B5C6-B0A8E4FEE6FA.png

아쉽게도 앱스토어에는 아직 출시전 이지만 팀중의 한명인 @mcfarhat 님께 이달 중으로 출시할거라는 정확한 답변을 들었으니 금방 출시 될겁니다. ㅎㅎ 그리고 맥파핫님께서 쓰신 최신 업데이트 정보도 아래에 링크 걸어둡니다. :)

암튼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직접 써보고 리뷰쓰면서 어떻게 쓰는건지 자세하게 설명 드리고 싶은데 아쉽게도 저는 아직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리는 중이라....ㅜㅜ 저는 저작권 침해따위 하기 싫은 관계로(사실은 귀찮기도 하고 여러 고수님들께서 리뷰 하실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ㅋㅋㅋ) 영문이지만 아래에 어떻게 쓰는지 설명해주는 링크 남길께요!! :)

Unfortunately, it is not available for iOS devices yet. However, good news is that they plan to release iOS version during this month!! It will be sure because I got this answer from one of the team @mcfarhat. And here is the link about the latest update information written by him. :)

Anyway, You can download the app from google playstore. I wish I can write the review and how to use it, but I am still waiting for the app for iOS. Also, I don't want to plagiarize other's articles. :) There are a lot of reviews out there, so I will link some of them below. :)

Recent Update / 최신 업데이트 내용 by @mcfarhat
First announcement for Actifit and how to use it / 액티핏의 첫 포스팅과 사용법
Review and how to use it / 앱리뷰와 사용법 by @movingman
Example of quick posting from Actifit / 액티핏을 사용한 간단한 포스팅 by @joetunex
Introducing Actifit / 액티핏에 대한 소개 by actifit ambassador @toocurious

39A8D47D-A0AC-44E7-A4E4-C63D4A9C837C.png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른 사람들의 기록도 볼수 있습니다.

You can see others' activity reports on their website.

Untitled.png

그리고 하나 중요한것은 아마도 어떻게 보상을 해 주느냐 일텐데요.
두가지 방법으로 보상을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먼저 앱을 통해서 자신의 기록을 간단히 포스팅해주면 기록에 따라 액티핏 계정이 와서 보팅을 해줍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하나의 보상은 Actifit Token 으로 줍니다.
액티핏 토큰 보상에 대해 먼저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액티핏에 스파 임대를 하는 것입니다.
아래 보시면 걸음 수에따라 퍼센티지가 다른데 임대해준 스파에 대한 퍼센티지를 나타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말씀 드렸다시피 제가 아직 써보지 못한관계로 정확한 보상 체계는 위의 링크들을 따라가 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

The most important thing will be reward system for all of you.
As I know, here are two different rewards.
As you can see above picture,
Actifit account will come and vote for your quick post by the app depends on your steps.
The other reward is pay you with Actifit Token.
Before see the below percentages of rewards of actifit token, you need to know that you need to delegate them steem power. And you will get rewards below percentages with actifit token depends on your steps.
As I mentioned above, however, I do not know exact system of rewards, so I recommend to follow the links above to find out. :)


0 to 4999 steps: 0%
5,000 to 5999 steps: 20%
6,000 to 6999 steps: 35%
7,000 to 7999 steps: 50%
8,000 to 8999 steps: 65%
9,000 to 9999 steps: 80%
10,000 and above: 100%

@himapan 님과 @gilma 님처럼 운동을 하시면서 이벤트 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aaron2020jeju 님 처럼 다이어트 하시며 운동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bbooaae 님처럼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 마음 먹으신분들께도 추천 드리면 좋을 것 같아 소환 했습니다!!! :)

소개해야겠다는 급한 마음에 글을 막 썼는데 전 아직 "뉴비" 니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모두모두 돈벌면서 건강해 집시다!!!!
( ◠‿◠ )

Please understand that there are not much information about the app itself because this post is mainly to introduce artifit to kr community. So, please follow above links to get more information.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though.
( ◠‿◠ )

저 이쁜 줄들은 @joyvancouver 님께서 무료배포 하신 줄입니다. :)
아래 링크 남깁니다~

@joyvancouver released all those above lines for free.
Here is the link below. :)

https://steemit.com/kr/@joyvancouver/6mwryd

Jp.jpg

Sort: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건강과 돈을 한번에.. 최고의 앱이네요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

재미난 앱이네요 ㅋㅋㅋ


사실...

한국에도 칼로리코인&코인스텝 이라는 앱이 있긴 한데...

얘는 아직 상장을 안했으니 패스하는걸로 ㅎㅎ

오.... 그런게 있었군요!!
근데 이건 스팀잇 블록체인위에 있는거니까 더 유용할 듯 싶네요!!! :)

소환감사해요 ㅎㅎ 함봐야겠어용 전 홈트라
날씨 시원해지면 많이 걸어보려구요 !!
스팀헌트 이용하셔서 글쓰시면 좋을꺼같은데요

에러나서 취소선이 ㅋㅋ안없어지네요 ㅜㅜ

많이 걸으시고 돈도 많이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

어플다운받았는데;; 사용방법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ㅎ

아하하하.....
이거이거 저는 아직 출시 기다리는 중인데...ㅋㅋㅋ
오늘 와이프 폰으로 한번 해보고 내일 안에 사용한거 한번 올려볼께요 ㅋㅋ

일하다 보면 하루에 만보이상은 걷는거 같은데
애플도 얼른 출시했음 좋겠네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달안에 출시 한다니 출시하는데로 받아서 쓰고 리뷰 올리겠습니다!!
저도 일하다 보면 그 이상은 걷는데 진짜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앱인듯 하네요 ㅎㅎ

Thank you for doing that ! :)

oh!! I appreciate for this amazing app!!
I can't wait to use it with my i phone. :)

리스팀 답방왔습니다.
사과폰도 빨리 지원했으면 좋겠네요.

사과폰 나오는데로 받아서 써보고 다시 리뷰 쓸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

오 나오면 써야지 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출시되었군요 가즈아!!!
아 지난번에 찜한거랑 다른 것 같기도 하고 메모해 놓은 것 봐야 겠어요 ㅋㅋ

혹시 다른 앱이면 리뷰 써주세요~~ 저도 써보게요 :)

당장 실천합니다.

히마판님 이벤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맘에 소개글 적은 겁니다.
이 소개글의 메인이 거의 히마판님.ㅋㅋㅋ

아이쿠나 너무 감사합니다. 찿아들어가서 찬찬히 훓어 봐야겠습니다.

오오~!! 신기한 앱이네요^^
움직이게 만들어주는 신통한 앱이겠어요~!!

움직이면 돈 주니까 움직이게 되겠죠??
저는 앱스토어 출시 되는데로 쓰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