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Work] Through The Window

in #kr6 years ago (edited)

Through The Window






New Mexico

나바호 인디언 보호구역에 있는 선교센터에 가던 길






New Jersey Ferry

비오는 날 뉴저지페리를 타고 맨하탄으로 나가던 중






New York City

맨하탄 미드타운에 있는 아파트의 특이한 창문을 통해 본






Trump Palace, New York City

맨하탄 서쪽 강변에 위치한 트럼프 이름을 딴 아파트 라운지에서 본 뉴저지






On Board

할머니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올라탄 LA 행 비행기에서






Pleasantville, Upstate New York

주로 통근자들이 이용하는 뉴욕 외곽 도시들을 이어주는 기차역






Yonkers, New York




Metropolitan Museum
Atlantic City, NJ







Long Island City, New York

뉴욕 퀸즈에 공사중인 건물 안에서 바라본






New York City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녹음실에서 연주중인 뮤지션






이미 카메라 렌즈를 통해 피사체를 접한다는 것은

하나의 창문을 사이에 두고 그들과 분리되어 있음을 뜻하지만

제한된 시각의 허용과 그 사이에서 생기는 은밀한 관계(?)는

우리의 한계를 인식시켜 주는것 같으면서도 또 한편으로의 희망을 품게 한다.

그래서인지 내게는 이 구조가 아이러니하게 매력으로 다가온다.

- Jerome H. Cha

Sort:  

우리의 한계를 인식시켜 주는것 같으면서도
또 한편으로의 희망을 품게 한다.

제롬님의 사진만큼 멋진 문장입니다.^^

감사합니다. @madamf 님의 글에서 항상 인스퍼레이션을 받고 있습니다. :)

멋진 글과 사진들입니다. 늘 보면서 느끼는건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통해 다양한 느낌을 잘 연출하시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가 보는 시선들인지라 비슷한 느낌이 나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

저는 또 이 사진들을 안경너머로 모니터 속에서 보고 있네요 ㅎㅎ

ㅎㅎ 그러고보니 그렇군요. 모두의 관계 사이에 있는 레이어들 같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저녁 되세요!

글과 사진이.멋지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멋진사진에 세로사진을 2단으로 넣는 센스~ ㅎ 👏👏👏👏👏👍

@kyunga님 덕분이죠 ㅋㅋ

쩐다 라고 적고 싶지만 가즈아가 아니므로..
멋져요 제롬님!!!ㅋㅋ

ㅋㅋㅋ 덕분에 저같이 디자인에 무지한 사람이 레이아웃이란걸 해볼수 있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비오는 날 페리호 안에서 맨하탄을 보는 기분은 어떨까, 상상하게 됩니다:)

무언가 비밀에 휩싸인 도시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를 회상해보면..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