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나들이! 곰과 나무가 가득!

in #kr6 years ago

어제 토요일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 온가족 외출을 결정하고! 근교? 차를 타고 약 갔습니다. 아침에 서둘러 갔더니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어??... 왜이렇게 사람이 없지? 이런생각을 했네요. 주차장에서의 사진입니다 ㅎㅎ

image.png

너무 한산해서 놀랐지만 저희 가족이 입장하고 나서부터 주루룩 많이들 들어오더라고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날무렵쯤부터 사람이 많더라고요.

image.png

굶주림 가득한 잉어들!
이거 보고 저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먹이 던져주면 잉어들의 몸싸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누구입속으로 먹이가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이거 보고 순간 너무 잔인하다?? 이런생각까지 들었네요. 그래도 이렇게 잉어들 많은거 보면서 신기해하면서 지나갔습니다 ㅋㅋ

image.png

그리고 드디어 만난 곰들!!
아주 귀여운 새끼곰들 부터 만났는데요. 저는?? 어라??? 이게 다인가?? 했더니...그게아니더라고요 ㅎㅎ 사진에는 못담았는데 ....(곰보고 놀라서 사진찍는것보다 아이 보여주다 보니 사진이 안남았네요 ㅋㅋㅋ) 곰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대략 100마리??? 정도?ㅋㅋㅋ

태어나서 이렇게 곰 많이 본거 처음입니다. 그리고 곰과 가까이 갈 수 있어서 그것또한 너무 잼있더라고요^^ 곰 우리??? 위에 걸어다니면서 먹이도 주고 그러다보니 곰이 서서 먹이 달라고 애교도 부리고 너무 잼있네요 ㅎㅎ 이곳 정말 곰만 보실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내려오는길에 멋진 하늘과 나무 모습입니다!
image.png

정원사분들이 나무 제일 윗부분을 저렇게 다듬으시더라고요!! 정말 힘들게 일하시는 모습을 옆에서 봤는데.... 감사함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멋진 하늘 그리고 나무!!!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나들이 하면서 힐링한 하루였습니다^^

Have a nice day!

Sort:  

물고기들 색깔이 아주 화려합니다~
나무 위의 새들 앙증 맞아요~
남은 일욜 시간도 잘 보내세용~^^

정원사 아저씨 수고 하셨네요!!

고기빛깔도 이쁘고 정원사 아저씨 솜씨좋으신데요 이제 제법 시원해서 나들이 가기좋을듯 해요

와~ 비단잉어가 바글바글 하군요!! 정원사님 솜씨가 아주 예술이네요^^ㅎㅎ

잉어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예술입니다.
나무를 저렇게 다듬다니

곰... 거기가 어디죠 ?
정보 부턱드려요~~~^^

D4781B9F-422C-4F26-B3B5-DE2F1F77306F.jpeg

굶주린 잉어사진에 저도 놀라고 갑니다

저잉어들 코이 아닌가요 ㅎㅎ 저번에 디자인코이님 포스팅에서 보았던곳같아요 ㅎㅎ제이탑님 아드님이랑 즐거운 나들이 하고 힐링하고 오셨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잉어떼가 엄청 활발하게 움직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