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소스 : https://steemit.com/gathering/@ned/new-behind-the-scenes-project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로 대화를 비교적 많이 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런 저런 정보가 흘러나왔고 이를 분석해서 유추를 했던 분도 계셨습니다.

https://steemit.com/busy/@taskmaster4450/ned-designing-a-new-user-interface-not-steemit

실제로 몇시간 전에 @ned는 공식적으로 현재 스팀 기반 Dapp을 새로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명은 Destiny. 현재까지 여러가지 정황을 유추해봐서 다음과 같이 정리가 되네요.

  • STINC (현 스팀잇 본사)는 steemit.com을 크게 개발을 하지 않을 생각임. (그런것은 busy나 스팀픽이더 잘함? 으잉?)
  • STINC는 STEEM 블록체인에 집중할 것임. 즉, SMT나 Hivemind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으로 풀이.
  • 새로운 기업을 만들어서 스팀 댑을 만들 예정임=> 이것으 Destiny
  • 새로운 기업의 CEO도 같이 겸임
  • Destiny는 모바일을 우선시하고, 일반 유저가 쉽게 크립토에 온보딩 할 수 있는 시스템일것임. (Cryto 금융 관련도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Dapp일것임.
  • 사실상 Destiny가 뭘 할지는 미지수로 현재 남겨놓음.


Source

상단 댓글에서 중요한 부분이 social/financial app에 대한 이야기인데, 이것이 결국 destiny를 뜻합니다. 즉 커뮤니티와 crypto financial 관련 앱이라는 소리입니다. 여러 크립토를 모을 수 있는 DEX가 포함이 될지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겠네요.

어쨌던, 반갑습니다. 드디어 네드가 일하는것이 보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初めてKRカテゴリの中で、効果的なキュレーターにランクインしました^^

こんにちは、@yasuです。 今日、いつもは見かけない投稿に私のアカウント名が載っていると通知が届きまし...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SMT 가 성공하려면 각 Dapp 들의 token 도 가치가 있다는 신뢰를 얻어야 하는데, 가치의 근원은 Steem 에서 올 것이고, 그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줘야 하려면 거래소에서 우리가 알기 쉬운 단위로 거래가 되어야 하겠죠.

결국 스팀을 기축으로 하는 DEX 가 네드의 의중 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해당 Dapp 에서는 일종의 스파 임대 시장이 활성화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서드파티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의 의견 교환이 이루어지면서 스파를 매개로 하는 클라우드 펀딩 식의 투자 커뮤니티가 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좋은 생각이시네요. 현재 언급한것은 일반 유저를 상대로하는 앱이라서 최종적으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것은 맞는것 같네요. 조금더 정보를 줄때까지 기다려야할듯 합니다. ㅎ

일해라 네드 !! ㅎㅎㅎ

새로운 무언가가 준비중이라는건 설레는 일이죠~

SMT와 Hivemind도 준비를 해야 하는데, 여러가지 프로젝트들을 진행을 잘 할지 주목해야할것 같네요. 지난 HF20때는 대응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결국은 pivoting을 통해서 안착을 시켰으니 기대를 해볼만 하긴 합니다. ㅎ

네드가 일을 하긴 하는군요! 아직 부족합니다! 네드 열일해라~~ ㅋㅋ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부분이죠. 아무도 모르게 뒤에서 열일 하겠죠. 다행이 기타 띵가띵가 포스팅 전략은 그만둔듯 하네요.. --;

프로젝트명이 거창하네요 ㅎㅎ 기대됩니다~

프로젝트명만큼 좋은 제품을 들고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

이름이 운명 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제대로 걸고 들어오는거라면 기대해볼만 하겠쬬.

음..SMT를 위한 포석이 되어줄 댑일까여? 그래도 일을 한다는게 좋아보이네염!! ㅋㅋㅋ

SMT 포석이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UI사용성이 좋은 모바일 Dapp이 일반 유저들이 크립토에 접근하기 편하게 만든것이라면, 그리고 그것이 스팀 기반이라면 SMT를 다지기에는 좋은 기반이 될것은 분명합니다. ㅎㅎ

글쳐+_+ 떡상하기만 바랄뿐이졉~~ 흐흐흐

뭔가 엄청 기대됩니다.

그게 좋은것 같아요! 희망보다는 기대를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 ㅎㅎ

혹시 스팀거래소를 만드는 건 아니겠죠?

Dex 로 만들 가능성이 없진 않습니다. 현재도 스팀과 스달 dex는 이미 운영을 하고 어차피 Smt때문에 각 코인별 Dex를 만들어야 해서요 ㅎㅎ 뭐 어쨌던 지켜봐야죠

더 일해라 네드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