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알파팩 300K 부스터팩 품절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아침에 럭키님 이벤트에 약속했던 부스터팩 보내면서 확인할때까지는 4000팩 이상 남았었는데, 부스터팩 보내고 나기 드디어 일이 났네요. 큰손들이 500팩씩 나머지 부스터팩을 쓸어갔습니다.

image.png

이제는 알파팩이 없네요. 일부 큰손들은 알파팩 부스터팩 안깐것을 농담반 진담반으로 5불에 팔겠다는 분도 계시고 (부스터팩 가격은 2불). ㅎㅎ.
베타팩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곧 소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뷰로 스몬측에서 새로운 베타카드를 하기와 같이 소개합니다. ^^

image.png

image.png

스몬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궁금해지네요 ^^


다른 스모모너들을 만나고 싶으시면 오픈챗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익명으로 steem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

https://open.kakao.com/o/g1MCypW


스팀몬스터 관련 글들.


Created by @newbijohn

Sort:  

저도 바로 글 올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ㅎㅎ. 이미 켄스타님 글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ayplayc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어 두번째 신카 이름을 보니 하스스톤에서 한때 인기있었던 자락서스가 생각나는군요...(you face jaraxxus!) 생긴 것도 비슷하고.

앗 역시 하스스톤 준우승까지 하신 글로리님은 다르시군요 ㅎㅎㅎㅎ ^^


그자체인가보네요?!

요즘 스팀이 떨어지고 있어도 많이들 즐거워하시는 이유중 하나이긴 합니다. ^^

오 예~ ^^
분명 한국분들의 열기가 시장을 더 달궈 시기를 앞당기지 않았을까...ㅎㅎㅎ
좋은 것이라면 선점을 하는 것이 이득이죠.^^
스몬이 정말 잘 되어서 기뻐하시는 분들이 많았음 하네요.

이제 시작이죠, 토너먼트 시작하면 KR 에서 길드 형성하고 KR이 상금 긁어오면 좋겠네요 ㅎㅎ.
큰 그림으로 봤을때는 카드의 상승여력은 충분히 있어서 KR 모든 분들을 모셔오지는 못했어도, 어느정도 큰손들은 형성이 되어서 나중에 잘되어서 기뻐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아요. ^^ 주노님도 화이팅입니다.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7 which ranks you at #371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ayplayco님 후원 감사합니다.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자러 가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