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투자? : 이오스나이츠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이오스나이츠에 한바탕 업데이트가 있었다.

  • 나만 즐거운 케릭터 스킨
  • 하위재료를 조합해 상위재료를 얻을 수 있는 연금술
  • 0.003% 확률의 고대 펫

사실 이 굵직한 업데이트 중 스킨이 제일 별로 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나오고 보니 스킨이 가장 훌륭하지 싶다.

이는 나름 미술품 투자와 매우 유사한 특징을 지니게되었는데, 스킨을 소지하여 게임을 하는 동안(미술품을 소지하는 동안) 게임에 접속해서 보는 즐거움이(집에다 전시해서 보는 즐거움이) 있고 발행량을 고작 70개로 제한함에 따라 희소성을 높였으니 시간이 지나 가치가 오르면 시장에 팔 수 있는 마켓과 함께 출시함으로써 훌륭한 업데이트라 생각한다.


특히, 이오스나이츠의 강점 중 하나인 예쁜 아트워크를 컨텐츠화하여 투자자들로 하여금 투자가치를 지니게 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든다.

또 하나의 없던 시장이 탄생한 것이다.




그리고 이번 신규 펫의 출시를 위해 그동안 모아두었던 매직워터를 사용한 결과 0.003% 확률로만 가질 수 있는 고대 펫이 떡하니 손쉽게 나와줄 줄이야!! ㅎㅎ(첫 레전드 펫도 함께 보너스 ^^)

이제 미술품(스킨) 투자로 내가 그간 소모했던 이오스는 충분히 만회할 수 있을지 싶다.

물론, 이오스나이츠가 몇년이 지나도 건재하단 전제하에.. ^^

2019.03.01

#kr #kr-gazua #eosknights #jjangjjangman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킨과 고대펫까지 획득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스킨은 처음에 어떻게 획득하시는건가요? 70개를 그냥 마켓에 풀어 놓은 것인가요?
레어템이긴 하지만.. 이게 시장이 활성화될지 의문이네요..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대펫은 정말 운이 좋았죠~
스킨은 처음에 이오스나이츠 측에서 마켓에 각 2 EOS에 풀었어요~
거래가 빈번치는 않겠지만 아주 비싸지면 얘기가 다를 것 같아요 정말로 미술품 거래하듯 ㅎㅎㅎ

스킨을 처음에 확보하셨다면.. 벌써 2배네요.. ^^

난이제 레벨 8 되가는중!!

ㅋㅋㅋㅋ 잘하고 있구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