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쓰는 글] 오랜만에 여유가 생긴 금요일 저녁

in #kr7 years ago (edited)

Isaaclab_Front.jp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드디어 다음날 아침을 기대할 수 있는 금요일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누군가는 친구를 만나 이야기 꽃을 피울 것이고, 다른 누군가는 홀로 편안한 휴식은, 또 다른 누군가는 집에서 아기를 돌보러 일찍 귀가했을 시간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서 전철을 타고 서울 구경을 하러 가는 길입니다. 거의 대부분 금요일 저녁에는 다음 날 출근을 걱정하며 맥주를 마셨기에 여유를 느낄 시간이 없었는데, 막상 여유가 생기니 어리둥절합니다. 그만큼 바쁘게 살아왔다는 걸까요?! ㅎㅎ 지난주에는 멍 때리다가 주말을 지나쳐버렸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약간 다른 것 같습니다. 여유에 적응을 한 탓일까요?! 지인들과 만날 생각에 발걸음이 점점 빨라집니다. 특히 오늘 가려는 곳은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여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다소 협소한 장소며, 금요일 저녁 시간이기에 무려 예약까지 해놨다고 합니다.)

도착하기까지 대략 20분 정도 남았는데, 오늘 못 읽은 글을 읽어봐야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금요일, 그리고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p.s. 오늘 신나게 놀고 내일 푹 쉬려고 했는데, 결혼식이 2건이나 있네요. 결혼 시즌인가 봅니다...

Isaaclab_Rear.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작님 반갑습니다.^^
친구처럼 느껴지는 글귀 따라
들어왔습니다만 ~^^ 스팀엔
초년생이라...조금은 뻘쯤하네요~^^
좋은 저녁시간 보내시고요~^^
매너있게 보팅,팔로우 하고 가욤.
저는 아기 잠재우고 스팀과 함께 ~~

저는 집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상태가 안좋은 닐이었던 지라.. 빨리 가서 쉬고 싶네요.ㅎㅎ
불금 보내시길요

그 맛집이 어딘지 궁금해지네요. 오랜만에 찾아온 금요일의 여유, 즐기세요!

정말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

금요일 저녁 맛집은 예약안하고 가기 힘들죠ㅎㅎ 맛있는거 드시면서 푹 쉬셨으면 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저녁보내시기 바랍니다.

불금에 가장 좋은건 스팀잇이죠 ! ㅋㅋ

결혼식을 포스팅 해보는건 어떨까요 ? ㅎ

잠깐의 시간에 스팀잇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isaaclab님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길 바라겠습니다 ^^
막상 여유의 시간이 생겨도 조금만 방심하면 그냥 훌떡 지나가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뭐니뭐니 해도 완전히 아무생각 안하며 만화나 영화를 보는게 최고인거 같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있으면서 그런 시간은 거짐 갖기 힘들지만요 ㅎㅎ
그나저나 결혼식 2건 지못미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