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멘은 역시... 최고..

in #kr6 years ago

이번 년도에도 일본에 가기 틀렸다는 생각에, 한국에서라도 일본라멘을 먹으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한달 전인가.. 일본 라멘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오늘 혼자서 먹고 왔네요.

원래라면 돈코츠 라멘을 먹었을테지만, @glorias님이 카라미소라멘을 추천했기에, 요걸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지만 맛있네요.

역시 일본 라멘이란....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자주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한달 주기로 먹는다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다음 달에 또 와야지...

Sort:  

25F1A769-ACD9-46D2-8914-2AFBC4FB0A92.jpeg

ㅋㅋㅋㅋㅋ 많이 매우셨나요? 제가 매운거 좋아해서 말씀 드리긴 했는데 ㅠㅠ ㅎㅎ 저도 아리가또 맘마에서 혼자 라멘을 ...ㅋㅋㅋㅋ 안산러들 ...

오!! 여기 대충 어딘지 알겠네요. ㅋㅋ 여기가 더 가까우니 여기 가봐야지...

ㅋㅋㅋㅋㅋ 왤케 다 아시지 ㅠㅠ 진짜 올리시는 안산 맛집 모두 공감합니다

Congratulations @isaacla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차슈가진짜맛나보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