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웡 더웡 더웡

in #kr6 years ago (edited)

94.jpg

안녕?
오랜만이야
잘 지내지?
보고싶었어♡

계획대로였으면 작곡시리즈를 하나 올리고, 새로운 병맛 포스팅을 하나 쓰려고 했는데 또다시 이렇게 숨 쉬는 글을 쓰게 될 줄이야 ㅋㅋㅋ

오늘도 숨 한번 열심히 쉬어볼게

더워서 잠도 못이루고 새벽이라 감성이 충만한 상태라 시상이 막 떠올라
랭보의 느낌이 이랬을까 싶다 아아~
잘 들어봐줘!

제목: 바밤바

바:밤바

밤:이 들어있는

바:밤바

크으으으

또 떠오른다!

제목: 돼지바

돼:지바

지:금보니

바:밤바

'   .ㆍ' ' ' ' ' ' ㆍ
 .'       '
.'          '.
:           '.
: ㆀ ─━┘ .,└━─    :
'.          .'
s'....  └─────┘....Vㅋㅋ

좀 전에 잠이 안온다고 했잖아. 그래서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내가 예전에 곡하나 쓴게 나오는거야! 유레카! 그것도 동영상으로! 이것도 같이 공유할까해!

조심스레 밝히는데 내 예명은 '쮸우'야
그래서 이곡의 제목은 쮸우의 E장조 교향곡이야

빠른 곡이해를 위해서 추가 설명을 하자면 도레미파솔라시도를 CDEFGABC로 표기해! 예를들어 대문을 그려준@mipha 미파형을 EF로 부를수도 있는거지. 아! 소나타 드립하고 싶지만 참겠어

아무튼 이곡은 E장조 교향곡이라 계이름 미 가 강조된 곡이야! 말이 길어졌네 일단 듣고 오자규!

'미'만 쳐봤어 이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나좀 미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꺄르르르르르르르

제목: 죠스바

죠:스바

스:스크류바

바:바밤바

영감이 자꾸 떠오른다 오또카지?

플레이 리스트를 뒤져보다가 내가 이런 곡도 들었더라고. 이때는 공부한답시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 많이 들었었는데..
탱고 음악이야 이건 제대로 된곡이니 한번 같이듣고와서 다시 이야기하자~

yoyoma - libertango

분위기도 전환할겸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이 음악을 소개했어.

좀 정상적인?포스팅에다가 이야기 꺼내고 싶었는데 언제 내가 정상적으로 돌아올지 몰라서 말이지..

이미 알고있는 형들도 많을테지만 지난달에 @skan형에게 어마어마한 스파를 임대 받았어! 갓칸 만세!!

그래서 알게모르게 그림자보팅을 하고 다녔어. 피드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찾아가서 글 읽어야하는데 이게 생업과 병행하면서 하니깐 큐레이팅이란게 쉬운일이 아니더라.

일끝나고 집에와서 두세시간 글만 읽다보니깐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시전이 되면서 정신 놓는바람에 숨쉬는 글 같은 명작 탄생이 됐지 ㅋㅋㅋ 숨쉬는글 비긴즈 by skanㅋㅋ

깨알 3행시 누:가바 가:만보니 바:밤바 ㅋㅋ

파워가 파워인만큼 보팅파워 소진이 쉽지 않더라. 개똥철학과 나름 세워놓은 규칙이 있어서 아무글에나 보팅은 못하겠고 이것저것 여기저기 글을 찾아 골라서 읽다보니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아아악!!

내가 찾아가지 않고 찾아오게끔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라라형과 제이미형이 생각났지뭐야! 태그활성화를 위해 kr-life kr-diary kr-pet을 지원하고있다는걸.

그래서 나도 kr-music 태그를 지원하기 시작했어 몇주전부터 ㅋㅋ 물론 활성화 보다는 파워소진이 목적이 컸어. 왜! 뭐! 그럴수도 있지!

근데 하다보니깐 올라오는 음악들이 너무 좋은거야. 다들 아끼는 노래들을 하나 둘씩 올려주거든. 거기에 자기들만의 감성 감정 감상이 섞인 여러 이야기를 해주니깐 묘하게 빠져드는거 있지 ㅋㅋ

그러니깐 kr-music 으로 많이 놀러들 와줘! 아 물론 영상 띡 하나 올려놓고 한두줄 적은 그런 글은 말 안해도 알지?

다 얘기 한김에 3행시
이제 아이스크림으로 안할게 이번엔 비행기!

비 : 비행기에 탑승해주신 승객 여러분

행: 행복한 여행 되십시오

기: 기내식은
.
.
.
.
.
.
.
.
.
.
.
.
.
.
.

FB_IMG_1531339385198.jpg
바밤바는 계속된다

잉글랜드가 이길것 같았는데 역시 만주키치!! 메시때문에 디발라를 못봐서 아쉬운마음 만주로 달랜다. 나 유벤 팬이거든 ㅋㅋ 오예 날두도 유벤오고 유벤 흥해라~~

근데 어차피 우승은 프랑스

뿅!

1530264919482.jpg

나는야 머들

Sort:  

숨 잘 쉬고 있구나~ ㅋㅋㅋ
바밤바 중독되겠어. 아재 아이스크림~ 바밤바~

숨쉬는 글밖에 못써서 부끄럽긴해 ㅋㅋ
역시 형도 아재감성이 잘 어울리는 ㅋ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kr-music이라 재밌군요. life. diary. pet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ㅎㅎ 저도 저만의 음악이나 만들어볼까 싶네요.

여러 큐레이터분들이 다방면에서 지원해주고 계세요 : )

예. 신기하네요. 해봐야겠어요 ㅎㅎ

이글보고 바밤바 풀매수하러갑니다.
히히히히히히!

라바바바바밤밤바인줄

재세동기 풀매수 고고싱 ㅋㅋㅋ

13.jpg

이거지 이거 ㅋㅋㅋ

우와~ @skan님이 임대도 해주시나봐요.
그 임대 어떻하면 받나요??ㅋ
저도 그런 임대 폭탄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food 포스팅에 막막 큐레이팅 해주고 싶은데...ㅋㅋ
부럽습니다.~~~^^

'쯔유'가 아닌 '쮸우'님의 교향곡 E장조 대박입니다.^^
바밤바 삼행시도 웃기고요.

무더운 날 시원한 포스팅이네요.

실은 제가 스칸님의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죄송합니다 농담이고요 ^^;;
어쩌다보니 받게됐네요 ^^
@gghite 님도 요리에 관심 받으신 고래분들을 만나게된다면
충분히 임대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_+ 포스팅이 장난아니시던데요

즐겁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솔직히 이런글 쓸때 노잼 무반응이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젤 크거든요 ㅋㅋ

비비빅 이 최고다

비 비비빅은
비 비벼먹으면 좋아
빅 빅비빅도 개강추

바밤바 스캠

대박이군요ㅎㅎ

헐 바밤바를 무시하다니!!

내일 아침에 비나와라!!!!!!!!!!!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바밤바가 숨쉬는 이야기?
ㅋㅋㅋㅋ
글 너무 재미있는걸?
나만 바라바밤바~~

본의 아니게 또 숨쉬게 됐엉 ㅎㅎㅎ
스탬프를 은근 기대했는데 ㅋㅋ
다음엔 좀 더 갈고 닦고 올게 형 ㅋㅋㅋ

오이.......오이......52...52... 화이팅!!!ㅋㅋ

와 52♡ 라니!! 형 센스는 정말 +_+

바밤바 재밌어여 ㅎㅎㅎ
미쳤어도 잘들었어용 ㅎ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삼행시 웃겨...ㅋㅋ
나도 유벤투스 팬이야...^^

챔스 우승 가즈아!!
마르셀로 실제 뛰는걸 봤는데 장난아니더라고
얘도 영입해왔으면 좋겠어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