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더웡 더웡 더웡

in #kr6 years ago

우와~ @skan님이 임대도 해주시나봐요.
그 임대 어떻하면 받나요??ㅋ
저도 그런 임대 폭탄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food 포스팅에 막막 큐레이팅 해주고 싶은데...ㅋㅋ
부럽습니다.~~~^^

'쯔유'가 아닌 '쮸우'님의 교향곡 E장조 대박입니다.^^
바밤바 삼행시도 웃기고요.

무더운 날 시원한 포스팅이네요.

Sort:  

실은 제가 스칸님의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죄송합니다 농담이고요 ^^;;
어쩌다보니 받게됐네요 ^^
@gghite 님도 요리에 관심 받으신 고래분들을 만나게된다면
충분히 임대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_+ 포스팅이 장난아니시던데요

즐겁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솔직히 이런글 쓸때 노잼 무반응이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젤 크거든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