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사행성 오이 듕댱! 굴려 굴려!
안녕 형들!
어제 날로 먹은 포스팅이 예상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서 급하게 듕댱!ㅋㅋㅋ
내일은 3.1절 100주년이야
그리하여
31 , 100
이벤트 숫자야 ㅋㅋ
규칙은 알지?
계정당 1번이 아니라
1인당 1번 #wdice 굴려줘
내가 오지랖이 쩔어서 형들 부계 대충 알거든?
두번 굴리다 걸리면 가만안둔다!
평균 4~50명정도 매번 참여해주는거 같은데
나랑 소통이 없었어도
모르는 형들도 그냥 들어와서 굴려!
받은만큼 베풀어야지!
오늘은 습헤샬 이벤트 없음!
숫자가 2개 뿐이니
각각 10스팀씩 가자 ㅋㅋ
가베 한잔씩들해
어차피 당첨안되는 형들이니깐
내가 다해먹을거다 까르르르륵
마감은 3월2일 00시까지! 굴려 굴려
당첨!
#wdice
@cin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이벤트] 37회 매일 1포스팅 보팅해드립니다 from @cine
한번 돌려봅니다~
#wdice
@futurecurrenc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3.1절 100주년 from @futurecurrency
스팀잇 1대 미남 오이형아 용돈 잘 받을께 (하트)
( 두손 공손히 #wdice )
세상 제일 웃긴 댓글 소문 듣고 왔습니다
세상 제일 못생긴 분이 행차하셨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
라고 말하며, 그녀는 호탕하게 문을 열어 젖혔고
자신의 앞에 놓여진 커다란 거울을 보았다..
그 방에는 아무도 없었기에
그녀는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슬며시 문을 닫았다.
역시 까비형아b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나눔] 수채화 느낌 커버 이미지 가져가세요:) from @imrahelk
아.. 정성이 1부족했나보다...ㅠㅜ
쫄았다 ㅋㅋㅋ
쳇ㅋㅋㅋ
이번껀 빡세다.
#wdice
@kiwif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미니어쳐 생일 케이크 스페셜 - 디즈니 편 from @kiwifi
내꺼내꺼!
#wdice
24 ㅋㅋㅋㅋㅋ
불쌍하네...
풀보팅 해줄께
불쌍하네...
풀보팅이 이 정도는 되야지?
나도 불쌍하지?ㅋㅋㅋ
우쭈쭈쭈쭈~~
아 요즘... 라면만 먹었더니 근기가 없네... 누가 풀보팅해주면 밥사먹을텐데...
옛다
0.01 .....
퉤!!!
고맙ㅋㅋㅋㅋㅋ
내가 세상 제일 불쌍하다ㅠㅠ
옛따!
이시댜위 쿨녀~!!ㅎㅎㅎ
곰돌이가 @aileech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375번 $40.208을 보팅해서 $42.10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aileech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Jeju 맛집] 커피쟁이 & 하루카 from @aileecho
굴려굴려~!!
#wdice
@sunny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1 이(가) 나왔습니다.
봄이왔나봄. from @sunnyy
간만에 사행성. #wdice
@jamieinthedar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7 이(가) 나왔습니다.
제이미의 일상기록 #36 from @jamieinthedark
저도 굴려봅니다~
#wdice
@backd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6 이(가) 나왔습니다.
VOIXATCH - Smart watch for the visually impaired from @backdm
오이형. 나에게 은혜를 베풀어주길... ㅠㅠ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185 - 스팀몬스터즈, 드럭워즈, 직장 from @dorian-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