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7]부산여행 1일차
부산여행 1일차
여름 휴가겸 정말 오랜만에
처갓집 부산으로 놀러왔습니다🤗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사탕을 사는 아드님😅
KTX를 타고 왔는데
둘째는 태어나서 가장
먼거리를 왔네요
빙글빙글 바닷길을 지나
용호동에 만복회집이라고
매번 포장하시는 횟집에서
회를 포장해왔습니다🐟
푸짐한 회와 함께
장인어른과 소주를 한잔씩 했네요
부산에 오면 역시 회가 최고입니다
서울과는 비교가 안되네요😋
저녁을 먹고 나와서 광안리
드론쇼를 구경했구요🌃
와이프가 뽑기로 피카츄인형을
뽑았습니다..! 와 2번만에 뽑다니
엄청난 탈랜트입니다😅
광안리 앞에 Guess WHO라는
피자집이 있어서 가봤는데
와 피자가 너무맛있네요🍕
하이볼에 맥주까지 즐기고
얼큰하게 취해서 집에 들어왔네요😚
High-Yield Curation by @steem-seven
Your content has been supported!
Maximize your passive income!
Delegate your SP to us and earn high rewards
Click here to see our Tiered Reward System
We are the hop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ove seeing the excited faces when trying new treats at the st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