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11]챔피언1250X 아이파크몰 용산점ini4909 (84)in #kr • 2 years ago 챔피언1250X 아이파크몰 용산점 영화를 보고나서 키즈카페를 갔다왔는데요👀 매번 지나가면서 아직 이른가? 하다가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엄마랑 같이 높은곳에도 올라갔다가😃 신나게 방방이도 타고 돌아가는곳에서도 잘버티고 있더라구요😂 나름 여기 있던 형누나들이 잘놀아줘서 재밌게 놀다가 나왔습니다🤩 #life #h4la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