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꼼지락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지인이 전시를 하게되서
전시장에서 명함을 예쁘게 꽂아둘 메모꽂이를 만들어봤어
꼼지락 꼼지락

동양화전시라서 붓과 알록달록 접시물감으로
주변을 꾸며줬는데 나름 느낌이 나려나?

딱 보기만해도 인쿠가 줬소!하는 느낌이지?
맘에 들었으면 좋겠다
누군가에게 설레임을 안고 선물을 한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인것 같아

꽃이 피는 따뜻한 봄날, 예쁜 그림들을 구경하면서
조그맣게 포장한 메모꽂이를 줘야지
룰루랄라

IMG_20180404_1.jpg

IMG_20180404_3.jpg

IMG_20180404_2.jpg

Sort: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지인 전시회가 수묵화? 이런거였나봐요 ㅎㅎㅎ

네 동양화 채색 전시였어요^^

예쁘게 만드셨네요.
귀여워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해요dodoim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역시 인쿠님 ㅋㅋㅋ 능력자

능력자라뇨 과찬이예요~~~^^

아~웅~ 넘 귀여운 소품 잘보고 가요~^^

자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헐 세상 귀엽... 깔끔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좀 심플한 느낌으로 만들었어요~~^^

오 작가님 팔아도 되겠어요~~~ ㅎㅎ

하핫 ㅋ조금더 연마해서 도전해봐야겠네요^^

예뻐요...정말 잘 만들었네요

감사해요~^^꼼지락한 보람이 있네요~

예쁘네요ㅋㅋ 이런 손재주 있으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ㅋㅋㅋ

감사해요~~취미생활도 뿌뜻해지네요^^

아구~~
봄 요정 같아요
정말이지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인께선 보나마나 매우 기뻐하실 듯요

다행히 받고 너무 좋아했어요^^제가 뿌뜻할정도로요

앗 이런 귀요미.....

제 캐릭터가 심장 폭격했나요?ㅋ

이런 아이디어가 머릿속에 있다가 뚝딱 나오는 건지 궁금하네요...
첨보는 귀요미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