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소는 회의중 for '도시락 : 대화의 매개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motionalp입니다.

@bombom83님과 함께 불소소의 영감 살롱을 위해 회의하던 모습을 영상에 담아 보았습니다. 저희는 항상 이렇게 카페에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팟캐스트의 주제도 이야기하고, 살롱에 대한 고민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시락을 중심으로 우리의 일상과 문화를 이야기하며 영감을 드리고 나누는 시간이 될 듯 합니다.

오는 12월 8일에 열리는 영감소에 오고 싶으신 분들은 영감소1. 도시락 : 대화의 매개체 글을 참고해주세요.
:)








Sort:  

낯익은 목소리! :)
혹시 얼굴이 보일까 싶었는데. ^^;

앗 ㅋㅋㅋ 얼굴은 비공개입니닷 :D

이런 영상도 깨알 재미가 있네요.ㅎㅎㅎ
근데 점점 재밌는게요.ㅋㅋㅋㅋㅋ 이제는 포스트를 읽다보면 음성지원이 돼서 가끔 현웃 터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목소리를 잘 가다듬고 방송을 해야겠군요! 문득 글과 소리의 괴리감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전혀 없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