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스타 Review] 아재리그 시즌3 종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wook입니다!!!

요새 바쁜 이유로. 훅 스타리뷰를 못했습니다. ㅠㅠ 일단 오늘은 결승전 리뷰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제 경기보다는 다른분들의 경기들을 리뷰하는 형식으로 해보겠슴다!!)

바쁘게 달려온 아재리그 시즌3 !! 벌써 결승전까지 진행되었고, 결승전 진행했습니다 ㅎㅎ

결과는 @hogu 님의 우승입니다 축하합니다 ㅎㅎ !!
결승전에서 제가 3:0으로 무참히 지면서 호구님이 우승하게 됐습니다!!!

1경기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경기는 투혼에서 경기가 시작됐는데요 ㅎㅎ.K-001.png
K-002.png

저는 게이트더블, 호구님은 10드론 앞마당으로 시작했습니다. 응???!! 10드론 앞마당이라니..
게이트더블을 막기 가장 좋은 빌드로 시작하여서 사실 빌드싸움에서 졌다고 생각했습니다 ㅠㅠ..

K-003.png

이후 저의 질럿들이 본진에 들어갔으나.. 결과는.. fail !! 드론 몇마리 못잡았네요 ㅠㅠ

1경기의 승부처

K-004.png

그 틈을 타 호구님께서 링을 돌리셨습니다! 저는 이 부분을 승부처로 뽑았습니다. 사실 질럿에 신경쓰느라 포토가 많이 늦는 타임이었고, 링이 무혈입성하면서..!!

K-005.png

저는 gg를 치고 맙니다.. 이렇게 1경기는 호구님 승!!

2경기 리뷰 바로 하겟습니다!!

2경기는 단장의능선에서 시작하였는데요 4강이후 바로 결승이라 아쉽게도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즉흥적인 빌드를 시전했습니다 ㅎㅎ
경기보시죳!

K-006.png

바로 ! 전진 2게이트를 하려고 나가는 프로브!! 정말 생각해온 빌드가 아니라 그냥 즉흥적인 빌드였슴다 ㅎㅎ
K-007.png
K-008.png

하지만.. 결과 역시 .. fail !! 호구님은 또 다시 10앞마당 빌드를 시전하시며 성큰까지 지으시면서 무난히 막혔습니다!

2경기의 승부처

K-009.png

또 링을 돌리신 호구님!! 결국 본진에 아무것도 없는 저는 이 링을 막지못하고 지지를 선언합니다!

2경기 역시 호구님의 승!!

3경기 리뷰 바로 보시겠습니다!!

K-011.png

3경기는 제가 한번 승부수를 던져봤습니다. 2대0으로 끌려가고 있기 때문에 부자스럽게 시작해서 운영 싸움을 가기위해서 노게이트 더블넥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반전이 있었습니다.. 과연?
K-012.png

호구님은 노스푸닝 3해처리를???????????!!! 시전하십니다.. 이 역시 빌드 싸움에서 제가 완패했는데요
사실 노스푸닝 3해처리를 프로브로 확인하고 제가 너무 급하게 경기했습니다.
이렇게까지 빌드가 갈리나.. 생각을 해서 급한 질럿 찌르기를 준비합니다!!

K-013.png

그러나 질럿 찌르기가 실패합니다. 사실 이때 저는 패배를 직감했습니다. 저그가 너무 부자스럽게 시작했고,
제가 피해를 주지 못한다면 진다는 마인드였는데.. 피해를 못주고 말았습니다 ㅠㅠ
K-014.png

이후 저는 계속해서 뽕뽑기 러쉬를 하지만 가는 족족 막힙니다!! 수확은 드론을 지진정도?!!

K-016.png

하지만 호구님의 역뮤탈로 저의 템플러들이 모두 끊기고 맙니다 ㅠㅠ..!

3경기의 승부처

K-017.png

K-018.png

저는 마지막 뽕뽑기 러쉬를, 호구님은 뮤탈 저글링으로 저의 멀티 견제에 들어가십니다. 저는 이 부분을 승부처로 뽑았습니다. 결국 저는 피해를 주지못하고 호구님의 뮤탈과 링은 저의 멀티를 파괴시킵니다.

K-020.png

이후 뮤탈이 앞마당 프로브를 잡으며 저는 ㅈㅈ를 선언합니다!!

결과는 호구님의 3:0 완승 승리 !! 우승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선유기지배 아재리그 시즌3가 종료됐습니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결승전은 많은 아쉬움이 남았는데요.. ㅠㅠ 제가 급하게 게임을 한 것도 있고..
어떻게 이렇게까지 빌드가 갈리나 싶을정도로 3경기 모두 빌드를 불리하게 시작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 시즌에는 조금더 연습해서 준우승이 아닌 우승을 노려보겠습니다!!!
콩까지마...........

ㅎㅎ 아재리그 참여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훅!! 리뷰는 다음 개인리그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이제 제 경기보다는 다른분들의 경기 위주로 리뷰 해보겠습니다!! ㅎㅎ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Sort:  

호구님이 너무 빌드를 최적화로 맞춰오셔서 ㅠㅠ

네ㅠㅠ 실력차이죠 뭐 ㅎㅎ 단바인님 중계해주느라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4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모두 모두 파이팅입니다~

앗 헬로님!!!ㅎㅎㅎ 쥬피썬더즈 프로리그도 홧팅입니다!!!

또 보팅훅 들어와주셔서 감사!

앗...걸려버렸군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ㅋㅋ이런건 바로 다시 저도 훅 들어갑니다..

3경기에서
질럿러쉬때 무시하고 본진갔으면 상황이 달라졌을텐데 라고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보면서ㅎㅎ

아재리그~ 열기가 뜨거운가봐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hwo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