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독립영화 전용 극장이 따로 있습니다.

혹시 어디서? 누가? 운영하는 건지도 아시나요?
그리고.. 최근에 개봉했던 작품은요?
태국에.. 한국 독립영화 전용 극장이 있다니..
놀랍기도 하고.. 궁금한게 많네요~ ^^;;

한국 독립영화관이 아니구요. 태국인이 운영하는 독립영화관입니다. 전세계의 독립영화를 수입하여 상영을 하지요.. 자세한것을 원하시면 다음주에 알아봐드릴수 있습니다.

아~ 글쿤요;;; 제가 잘못 알아들었네요^^;;
그 영화관에서.. 상영되었던.. 한국 독립영화는.. 어떤게 있었는지.. 궁금하긴 한데.. 혹시 너무 수고스러운 일이 아니시라면.. 좀 알아봐주실 수 있으실까요? 급한 건 아니니까.. 편하실 때.. 천천히 알려주셔도 되어요~ ^^;;;

알아봐 드리겠어요..

일단은 HOUSE RAMA RCA라는 곳이구요.
페이스 북 주소가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보시면 최근 것부터 상영된것 보실 수 있을겁니다.
https://web.facebook.com/houseRCA/?_rdc=1&_rdr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페북을.. 지금 잠깐 살펴봤는데.. 최근 상영된 한국 영화가.. ‘버닝’ ‘지금 만나러 갑니다’ ‘클래식’.. 이 영화들은 독립영화가 아니라.. 상업 영화. 네요~ ^^;;; 그래도 덕분에.. 한국 영화가 태국에 소개되고 있다는.. 좋은 정보를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20.16
ETH 2609.11
USDT 1.00
SBD 2.60